본문으로 바로가기

7월 21일 맥도날드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며칠전에는 콘슈버거를 포스팅 했었는데 이번에는 콘치즈 에그머핀을 먹어봤습니다.


콘슈버거 포스팅에도 썼지만 콘치즈 에그머핀은 영화 슈퍼배드3 개봉과 함께 버거 메뉴인 '콘슈버거'가 새로 나오고 디저트 중에서는 빠~나나 아이스크림, 밀크 오레오 프라페 총 4가지 메뉴가 새로 나왔습니다.  콘슈버거 포스팅


콘치즈 에그머핀은 아침메뉴로 콘머핀에 옥수수가 들어있는 스크램블 에그, 치즈, 마요네즈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콘슈버거와 같은 노란색 슈퍼배드3 포장지로 포장되어있습니다. 가격은 단품 3,100원, 세트 3,900원 이라고하는데 저는 배달로 시켯더니 단품3,600원 세트는 4,700원 이였습니다. 가능하면 직접 가서 먹는게 좋겠네요.




칼로리는 단품 417kcal 세트 583kcal 입니다. 특별한거 없는 아침메뉴 머핀같지만 일반 머핀의 스크럼블 에그와 다르게 옥수수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머핀 빵도 색이 보통 머핀과 다르게 노란게 옥수수맛이 나는걸 사용한것 같습니다.





맛에대한 개인적인 생각은 별로 특별하지 않은 그냥 아침메뉴 머핀이였습니다. 맛도 약간 싱거운느낌이였고 개인적으로 아침메뉴 머핀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서 그럴지 모르지만 일반 머핀과는 특별히 다를게 없는 콘치즈 에그 머핀이였습니다.


그래도 맥머핀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침에 부담없이 가볍게 먹기엔 괜찮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