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전 빵집 하레하레 과자점      


대전에 성심당 말고도 유명한 빵집이 하나 더 있는데 바로 하레하레 과자점 입니다. 세계제빵월드컵에서 우승했다고 하는군요~~ 대전에 은근히 맛있는 빵집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빵을 좋아해서 자주 성심당에 가는데 이번에는 둔산동 세이브존 근처에 있는 하레하레 과자점에 가봤습니다. 

사람이 별로 없는 시간대 였는데도 가보니까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어떤빵들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대전 둔산동 세이브존 근처에 있는 하레하레 과자점 입니다. 여기 말고도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에도 하레하레 과자점이 있습니다. 

아침에는 전날에 만든빵을 50%할인해서 팔고 30,000원 이상 구매시에는 둔산동 전 지역 배달을 해준다고 합니다.




빵집에 들어가니 가장 눈에 띄었던게 초코크로와상이랑 마차크로와상 이였습니다. 딱봐도 맛있을거같아서 마차크로와상을 하나 쟁반에 담았죠 ㅎㅎ  먹어보니까 크로와상도 결이 얇게 잘 만들어졌고, 녹차맛도 씁쓸한게 맛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마차초콜렛은 안달았어요~




엄청나게 다양한 빵들이 있습니다. 약간 가격이 부담스러워 보이는 빵들도 보이긴 하지만 맛있어 보이네요~ 





바게트는 별로 취향이 아니라 안좋아하는 편이지만 치즈바게뜨나 마늘바게뜨 같은건 맛있더군요. 성심당의 명란바게트도 정말 맛있던데 여기도 여기만의 특색이 있어서 좋은것같네요.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입니다 살짝 비싸보이긴 하지만 크기가 크더군요. 옆에있는건 고구마 식빵입니다.




위에 작아서 잘 안보이지만 치즈번도 있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하나 샀습니다. ㅎㅎ 먹어보니까 빵 안에 크림치즈 사이에 또 빵이한겹 들어가 있더군요. 크림 치즈맛은 단맛은 별로 없고 거의 치즈맛이여서 약간 아쉬웠어요~ 단맛도 있으면 좋았을텐데..ㅠㅠ




여기는 치아바타나 호두바게트, 호밀빵, 바게트 등 식사대신 먹을 수 있을만한 빵들이 있습니다.





고로케들과 아래 애플파이와 호두크림 치즈입니다. 애플파이 좋아해서 성심당 케익부띠끄에서 자주 먹는편인데 하레하레것도 한번 먹어봤는데 역시 애플파이는 다 맛있더군요~ 사과부분도 맛있지만 아래 패스추리부분 빵도 식감이 좋고 맛있습니다. 추천해요~~



요기 위에있는 슈가파이도 처음보는 빵이라 하나 사봤는데 하레하레 과자점의 빵중에서 저렴한 2,000원 짜리치고 제가 산것중에서 애플파이 다음으루 맛있더군요~ 크기도 크고, 맛은 바삭바삭한 과자같은 느낌의 빵에 겉에는 달달한 설탕이 발려져 있었습니다. 캬라멜향도 나는것 같았습니다. 




빵 뿐만아니라 케익종류나 타르트, 롤케익, 조각케익도 많이 있었고, 하레하레 과자점에서 직접 만든 수제청도 보였습니다. 특별한 날에 케이크살땐 하레하레 과자점도 생각해 볼만 한것같습니다.




대전에 하레하레 과자점은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성심당이랑은 다른 하레하레 과자점 만의 색이 있는것 같아서 하레하레 과자점도 가볼만 했습니다. 한가지 아쉬웠던건 빵들 가격이 많이는 아니지만 살짝 비싼감이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