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전 치킨 맛집 대흥동 서울치킨    

주로 치킨은 배달로 시켜만 먹다가 오랜만에 동생이랑 만나서 치킨을 먹으러 갔습니다.~ 동생이 대전에 오래살아서 대전맛집을 잘 알고있길래 치킨 맛있는곳으로 가자고 했더니 대전 은행동 바로 옆에있는 대흥동에 있는 서울치킨집으로 갔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포스팅 마지막에 지도로 올려놓았습니다. 대흥동 맛집 거리를 쭉 걸어가다 보면 서울치킨이라고 간판이 엄청 크게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았습니다. 





주말 오후 8시쯤이긴 했지만 비가 많이 오다안오다 하는 날씨였는데도 사람이 줄을 서있더군요. 사진은 다먹고 나와서 찍은거라 줄은 안서있는데 들어갈때는 4팀정도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는 동생이랑 두명인데 다행히 2명 테이블은 하나 있어서 바로 들어갔죠 ㅎ.ㅎ





가게에 들어가니까 사람이 꽉차있고 사람이 많이 있다보니 엄청 시끄럽긴 하더군요 ㅠㅠ 주말에 술먹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보니.. 시끌시끌 했습니다. 




메뉴판인데 치킨가격이 올해에 2,000원 올랐더군요 ㅠㅠ 원래는 후라이드가 15,000원에 양념 반반이 17,000원이였는데 많이 올랐습니다. 닭내장찌개는 뭔지 궁굼했지만 나중에 먹기로하고 서울치킨 반반을 하나 시켰습니다. 여긴 기본적으로 뼈치킨만 파는것 같습니다. 




치킨을 기다리면서 주변을 봤는데 주방부분도 완전 노출되어있어서 잘 보이고 위생은 아주 깨끗한 것 같았습니다. 포장도 많이 시켜서 엄청 바빠보였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치킨이 나왔습니다. 기본으로 주는 메뉴는 치킨무랑 샐러드뿐이네용, 치킨은 양념 후라이드 반반 하나시켰는데 엄청나게 많아보여서 놀랐습니다. 위에 월계수잎도 보이고 제법 정성들여 만든 느낌이 납니다. 뼈 치킨이라서 좀 더 많아보일 수 있겠네요. 항상 순살만 먹다보니 ㅎㅎ 


맛은 튀김이 엄청 바삭바삭하고 양념이 보통 양념치킨이랑 다르게 많이먹으면 질리는 양념맛이 아니더군요. 후라이드도 약간의 간이 되어있어서 술안주로 정말 딱일거란 생각이 드네요.ㅎㅎ




치킨을 좋아하고 대전에 살거나 대전에 들렸다면 한번쯤 와서 먹어볼만한 치킨이였습니다. 저는 가슴살부위인 퍽살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퍽살이 좀 많은편이긴 하더군요 그래도 바삭한 튀김이랑 퍽살도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이 좀 올라서 아쉽네요 ㅠㅠ





매일 17:00 - 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