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카오톡 카카오프렌즈 스토리 컬러링북


얼마전에 오무라이스 잼잼이라는 컬러링북을 사고 전부다 색칠하지도 못했는데 또 컬러링북이 하나 생겼습니다. ㅎㅎ.. 바로 카카오톡의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들이 나오는 카카오프렌즈 스토리 컬러링북 입니다.


요즘 카카오프랜즈 캐릭터가 참 인기가 많은것 같네요~ 서점이나 아트박스 같은 곳에 가보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이 정말 많은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귀여워서 신청한 사람이 60%가 넘는다고 하더군요..(0원 계좌가 67%라고 합니다.) 그럼 어떤 컬러링북인지 조금만 살펴보겠습니다! 


2017-07-13-오무라이스 잼잼 컬러링북 리뷰 포스팅





이 카카오프렌즈 스토리 컬러링북은 카카오프렌즈 컬러링북의 두번째 시리즈로 표지의 퀄리티나 책 안의 그림들의 퀄리티가 더 좋아진것 같더군요~ 가격은 12,800원으로 다른 컬러링북에 비해 저렴하거나 비슷한 가격대입니다.


전부 보여드릴수는 없겠지만 조금이라도 한번 구경해볼까요~ 




요즘 가장 인기많은 라이언 입니다. 저도 좋아해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도 라이언카드로 신청했었지요..ㅎㅎ



컬러링북 중간중간마다 이런식으로 캐릭터 설명과 같이 귀여운 캐릭터 그림이 같이 그려져 있습니다. 위에 올린 캐릭터 말고도 모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설정과 그림들이 있어서 중간중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이전 카카오프렌즈 컬러링북에 비해서 그림들의 퀄리티가 올라간 느낌이네요.ㅎㅎ 어떤 그림은 그리기 쉬운것도 있고 위에 보이는 그림처럼 그리기 참 난감해 보이는 그림들도 있답니다~ 심시할때 그려주면 좋을것 같네요.




정말 다양하고 재미있는 그림들이 많으니 컬러링북을 좋아하거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구매하셔서 직접 보면서 그려보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생각보다 가격도 괜찮고 난이도도 다른 컬러링북에 비하면 쉬운편이라 가족끼리 색칠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시리즈도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