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맥도날드 리치초콜릿파이 애플파이 후기


맥도날드에서 한달 전 쯤에 리치 초콜렛파이라는 기존 맥도날드 애플파이랑 비슷한 모양의 초콜렛 파이가 출시되었었습니다. 저는 이제서야 먹어보러 갔는데 마침 애플파이도 1+1이벤트를 하더군요.. 그래서 애플파이2개와 리치 초콜렛파이 하나를 샀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단걸 좋아하고 사과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리치초콜릿파이보다 애플파이를 더 기대했네요.ㅎㅎ 이번에 맥도날드 애플파이를 처음 먹어봤답니다..





맥도날드 애플파이는 가격이 1,000원이고 리치 초콜렛파이는 1,500원입니다. 애플파이는 1+1이벤트 중이라서 단돈 1,000원에 애플파이 2개를 준답니다. 9월 19일까지 이벤트이니 어서가서 애플파이를 드세요!


애플파이의 칼로리는 204kcal 리치 초콜렛파이의 칼로리는 324kcal입니다.




포장을 해서 집에서 열어봤는데 아직따끈따끈 했습니다. 겉에 파이부분이 아주 바삭바삭해 보이는게 맛있을것 같네요.




한입을 딱 먹어보니 초콜렛이 별로 안들은건지 녹아서 빈 공간이 생긴건지는 모르겠지만 안에 이렇게 빈 공간이 많이 있었습니다. 겉부분의 파이는 정말 바삭바삭해서 맛있긴 했는데..




이정도까지 먹어줘야지 초콜렛이 꽉 차있네요. 그런데 처음부터 꽉 차있으면 먹기는 약간 힘들것 같긴하네요. 먹을때마다 넘쳐서.. 초콜릿의 맛은 그냥 초콜릿녹은 맛이 아니고 초콜릿에 뭔가를 섞은것 같네요 약간 잼같이 끈적끈적한 느낌의 초콜릿입니다. 


약간 생각한 맛이랑 달라서 아쉬운 리치 초콜릿파이 였습니다.





애플파이는 옛날부터 있던 맥도날드 메뉴지만 저는 처음 먹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애플파이같은 사과가 들어간 파이나 빵 종류를 좋아하는데 맥도날드의 애플파이는 제가 알고 있던 보통 애플파이와는 좀 다른 맛이더군요.


상큼한맛도 조금 있긴했지만 시나몬향이 강하게 났습니다. 약간 단짠단짠한 맛이 있으면서도 묘한 애플파이의 맛이네요. 이건 좀 취향탈거같은 애플파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