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재발급받기

category 경제 2017. 9. 28. 13:34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재발급받기


카카오뱅크가 처음 나왔을때 바로 계좌개설하고 라이언 체크카드를 받았는데 디자인이 마음에 안들기도하고 다들 라이언 카드만 쓰는거 같아서 새로 재발급 신청을 했습니다.  


신청하고 정확히 한달하고 3일이 더 걸리더군요.. 재발급 신청한지도 잊고 지낼정도 였습니다.ㅎㅎ 그래도 재발급 중이어도 기존 사용하던 체크카드는 사용할 수 있어서 특별히 불편한 부분은 없었습니다.

<라이언 체크카드 수령기 포스팅 바로가기>





약 5주만에 받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처음 발급 받을때보다 더 오래걸린 느낌이였는데 아직도 체크카드 발급받는 사람들이 많이 밀려있는 것 같아보입니다..



왼쪽이 원래 사용하던 라이언체크카드 오른쪽이 새로 받은 콘 체크카드입니다. 저는 녹색을 좀 더 좋아하기도하고 콘 캐릭터가 작아서 더 깔끔해 보입니다! 캐릭터 있는게 싫으신 분들은 캐릭터 없는 버전의 카드를 신청하시면 될 것 같네요~




아직까지는 위에 보이는 카드들만 신청할 수 있는데 나중에는 더 많은 카카오프랜즈 캐릭터 카드가 나올수도 있겟죠~? 가장 오른쪽 회색카드랑 녹색 콘 체크카드가 가장 깔끔해 보입니다.





안쪽 종이 색깔도 카드색깔이랑 깔맞춤으로 녹색으로 오네요~ 라이언때는 하늘색이였는데..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신청하시면 발급/배송 중에도 기존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데, 새로운 카드를 받고서도 기존카드로 연결이 되어있어서 따로 계좌에 연결을 해줘야 한다고 합니다. 전화로 문의하니 카카오뱅크 어플에서도 할 수있다고 하는데 저는 방법을 찾질못해서 전화문의로 바로 연결을 했습니다.


전화연결이 조금 힘들긴 했지만 새로운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수정하는건 금방 완료됐네요.




그리고 처음 카드 신청할때 줬던 카카오프랜즈 캐릭터 스티커가 들어있는 웰컴키프트 봉투도 또 받을 수 있네요. 참고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3회차 부터 재발급이나 신규발급시 카드발급 수수료 2,000원이 부과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