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상업용 무료폰트 고도마음체

category 곰군의 IT/폰트 2017. 12. 4. 04:07


  상업용 무료폰트 도마음체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업 무료폰트는 쇼핑몰 솔루션 사이트로 유명한 고도몰에서 제공하는 '고도체'입니다. 고도몰에서 제공하는 고도체와 영문폰트인 고도라운드는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한적이 있는데 2017년 한글날에 새롭게 고도마음체를 공개했습니다.


각 폰트마다 개성이 뚜렷하고 어디에나 사용해도 어색하지 않은 자유롭게 사용하기 좋은 폰트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도몰에서 제공하는 3가지 폰트가 어떤 폰트인지 알아보고 다운로드 방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kuma12.tistory.com/23 윈도우 폰트 설치/삭제 방법





고도체를 다운받으시려면 아래 주소를 통해 이동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전체 폰트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고도몰에서 제공하는 3가지 폰트를 전부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폰트가 필요없고 일부 폰트만 필요하다면 아래로 내려가서 하나씩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고도체 다운로드 주소>




고도체는 시선을 끄는 높은 주목성과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서 신뢰감을 주는 폰트로 메인 배너나 로고로 활용하기 좋은 폰트입니다. 고도 라운드는 영문폰트로 한글은 지원하지 않지만 로고제작에 사용하기 좋은 폰트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고도마음체는 2017년 한글날을 맞이해 배포된 폰트로, 손글씨 기반의 폰트입니다. 감성적이고 자유로운 성향의 사이트나 이미지에 사용하기 좋은 폰트입니다.


전체 다운로드가 필요없고 일부폰트만 필요하시다면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고도체

godoFont.exe


고도마음체

godoMaum.ttf


고도라운드

godoRounded.zip






고도체는 기본적으로 무료폰트로 상업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사용하시기 전에 위의 고도체 사용규정을 한번 읽어보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폰트를 고치거나 다른 포맷으로 변형하는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몰론 폰트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것도 안됩니다.




 그럼 잘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