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파이시라멘&닭꼬치 도시락 후기


편의점 도시락은 자주 먹는편은 아니지만 새로운 도시락을 보면 먹어보는 편인데 CU편의점에서 처음보는 스파이시라멘&닭꼬치 도시락이라는 도시락이 있길래 한번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3,900원이고 라멘이 들어있어서 뜨거운 물을 넣고 조리해서 먹는 도시락인 것 같네요.


총 칼로리는 729kcal이고 라멘이 있어서 그런지 나트륨 함량이 2015mg(101%)나 됩니다. 


조리방법은 전자렌지에 2분을 돌리면 되는데 라면은 뜨거운물을 붓고 돌려줘야 합니다. 라멘이라고 하는데 그냥 라면이랑 스프처럼 보이네요~? 맛은 어떨지 궁굼합니다.


다른 반찬으로는 조그마한 닭꼬치2개와 타꼬야끼 2개 삶은달걀 반개와 단무지가 있네요. 살때는 생각못했는데 지금보니까 반찬이 너무 없어 보입니다..


전자렌지에 2분을 돌려보니 맛있어 보이는 라면같은 라멘이 완성됐습니다. 먹어본 느낌은 그냥 신라면 같은 라면입니다. 그냥 일반 컵라면보다도 못한 라면같네요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이 가격이면 그냥 컵라면을 사먹는게 낫겠어요~


그리고 반찬을 다 먹고 라면도 다먹었는데 밥이 너무 많이 남습니다.. 라면 국물이랑 같이 먹으라고 이렇게 구성한건지 다른 닭꼬치나 반찬들이 너무 적어서 밥을 거의 못먹었네요.. 라면이랑 삼각김밥 먹는게 훨씬 더 맛있고 저렴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