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은행동 맛집 아저씨 돈까스

오늘은 대전 은행동에 있는 맛집 아저씨돈까스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루 돈까스를 좋아해서 밥뭐먹을지 결정을 못하면 거의 돈까스를 먹는 편입니다. 


ㅎㅎ 이 날도 대전에 볼일보러 갔다가 먹을게 없어서 돈까스를 먹으러 갔는데, 아저씨 돈까스는 몇번 가봤었는데 괜찮은 식당은 계속 가게되는거 같아요~ 점심시간에 갔었는데 사람이 많이 있더라구요.


아저씨 돈까스 입구에요~ 깔끔하게 잘 꾸며놨네요


아저씨 돈까스의 메뉴판입니다! 

요즘 돈까스도 기본 7천원은 하던데 여기는 아직까지도 저렴한 가격이에요! 

그래서 학생들도 많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제가 간 시간에도 좀 보이더라구요.

저는 수제 왕 돈까스를 주문해 봤습니다.


주문은 하고나니 스프와 단무지 깍두기를 줍니다. 심플해요~


주문 기다리면서 입이 심심해서 성심당에서 산 오미베리티를 먹었습니다.ㅎㅎ


드디어 나온 수제 왕 돈까스 입니다 ㅎㅎ 맛있어보이죠? 맛있습니다.

양도 많아서 완전 만족 가격도 저렴하고 


돈까스는 소스맛도 중요한데 너무 신맛나는 자극적인 소스를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저는..

여기는 적당하게 맛있었어요! 고기도 얇지 않고 저렴하게 먹기 좋습니다. 

여기 주변에서 일한다면 엄청 자주올거 같네요 ㅎㅎㅎ


개인적인 느낌은 맛도 맛있지만. 100점 만점에 맛 80점 양100 점인 느낌? 이에요 ㅎㅎ



042-221-6595
대전 중구 중앙로164번길 22-7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11:00 -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