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딥스바 추천! 29,000원    


운동을 하시는 분이라면 딥스(Dips)라는 운동을 다 아시겠죠~ 가슴부분 운동 특히 가슴 하부 발달에 좋은 운동이죠. 


저도 헬스장에서 가슴운동 할때는 벤치프레스보다 주로 딥스부터 하고 벤치프레스를 시작하는데 가슴 뿐만아니라 상체 전체적으로 운동이 되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집에서도 하려고 인터넷을 알아보는데 최소 40,000원은 하더군요. 살까 하다가 전에 홈플러스에서 29,000원에 딥스바를 판매하는걸 봐서 한번 직접 보러가고 구매를 했습니다.



홈플러스에 가시면 이렇게 박스포장된 상태로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가격이 29,000원이였을 거에요. 인터넷엔 대부분 40,000원 이상 가격대인데다가 저렴한 딥스바는 위의 딥스바처럼 일체형이 아니고 분리형이라 불안정할 수 있기 때문에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사이즈는 900 X 650 X 950 mm 입니다. 그리고 최대 중량 150KG까지 버틸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제가 키가 181cm이고 몸무게가 95인데 불안하거나 크기가 작거나 그런느낌은 없었습니다. 일체형이라 움직이지도 않고 튼튼합니다.



내용물 입니다. 4개로 나눠져있고 나사와 설명서가 간단하게 들어있습니다. 조립할때 드라이버같은 도구들이 필요하진 않더군요. 그냥 손나사형태라 돌리기만 하면 됩니다. 


설명서 입니다. 구성품과 조립방법이 심플하네요~


조립 나사입니다. 드라이버로 돌리는 형태가 아니고 손으로 돌리면 됩니다.


딥스바 프레임 두께입니다. 150Kg까지 버틸수 있다고 합니다. 적당한 두께로 약하지 않아요~


요렇게 프레임 두개를 끼운 후에 나사를 딱 꼽으면 됩니다! 간단간단


바닥에는 흔들리지 않게 평평한 고무 받침대가 끼워져 있습니다. 저렴해도 기본적인 부분은 다 잘 되어있네요.


손잡이 부분은 부드러운 스폰지같은 고무가 끼워져있어요.


완성된 모습입니다~! 튼튼하고 저렴한 홈플러스에서 판매하고있는 딥스바 추천합니다~ 제가 95kg인데 무리없이 사용할 정도니 대부분의 사람들은 문제없겟죠ㅎ.. 높이도 적당합니다.  

어차피 운동기구인데 이쁜디자인이 무슨 상관이에요~ 그냥 싸고 튼튼하고 운동만 할 수 있으면 됐징 ㅎㅎㅎ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