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전 은행동 떡볶이 맛집 바로그집 본점     


대전에 자주 갈일이 생기다 보니 자연스럽게 대전에 있는 맛집들을 찾아다니게 된거같다.


이번에는 TV에도 몇번 나온적 있는 대전 은행동 중앙로역 지하상가 끝자락에 있는 바로그집(본점)에 가봤다. TV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유명하길래 기대를 많이 했다.


참고로 바로그집의 떡볶이 소스는 따로 팔기도하고 인터넷에서도 판매된다고 한다. 




여기가 바로 '바로그집'이다 겉보기에는 그냥 분식접처럼 생겼다. 시간이 오후 3시로 사람이 많을 시간은 아니였지만 다섯~여섯 테이블엔 손님이 있었습니다.  




식당 내부 모습은 그냥 깔끔한 분식집의 모습입니다.





메뉴는 대략 이렇습니다. 엄청나게 종류가 많은데 일단 가장 많이 시키는 모듬떡볶이를 주문하고 김밥이랑 순대를 시켰죠. 역시 김밥이랑 순대는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어야해요.. 




시킨 메뉴가 전부 나왔는데 생각보다 떡볶이 양과 소스가 적게 느껴지네요.. 순대와 김밥은 다른곳과 양이 비슷합니다. 그럼 한번 유명한 만큼 맛있나 먹어보겠습니다!




떡볶이는 비주얼은 그냥 일반 떡볶이이고 떡, 만두, 오뎅 김말이가 들어가있습니다. 요즘은 매운떡볶이가 유행처럼 거의 대부분 강한 매운맛만 있는데, 바로그집은 달달한 느낌의 떡볶이 입니다. 음 .. 부드럽다고 해야 맞을것 같습니다. 


확실히 다른 곳에서 먹어보지 못한맛이라 더 기억에 남는것 같고 개인적으로 요즘 매운떡볶이를 안좋아하는 편이라 자극이 덜한 바로그집의 떡볶이가 더 맛이있네요.




순대는 딱히 특별할것 없지만 맛이 없진 않았습니다.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ㅎㅎㅎ




하지만 하나 아쉬웠던건 김밥입니다. 김밥이 만든지 좀 된것처럼 살짝 딱딱했고, 이건 빼달라하면 될거같지만 안에 호박이 들어있는데 전 오이도 싫어하지만 호박도 안좋아해서..ㅠ  호박을 제외하더라도 다른 김밥집보다 못한것 같네요.  몰론 개인적인 느낌이라 다른 분들은 맛있게 드실수도 있습니다~ ㅎ_ㅎ


나중에 또 가게된다면 일단 떡볶이는 무조건 시키고 순대랑 같이 먹던지 다른메뉴를 선택해 볼 것 같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확인해 주세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