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두달전에 CLA 큰거를 하나 구입했었느데 다먹어서 이번에 또 구매했습니다. 처음엔 별 생각없이 구매햇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있어서 다시 구매했는데 CLA(공액리놀레산)의 가장큰 효과로 체지방감소가 있는데 확실히 운동이랑 병행하니 살이 잘 빠지고 적어도 체중유지에 도움은 되는것 같았습니다.


마이프로틴의 CLA(공액리놀레산)는 천연 유리지방산으로 홍화유로부터 추출하는 방식입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지만 체지방 감소가 아니라도 항암성, 성장촉진, 항동맥경화(혈소판응집), 콜레스테롤 감소, 당뇨 억제 등의 효능 있습니다.




마이프로틴은 다 좋은데 배송이 느린게 단점이네요 ㅠ 최소 1주일정도 걸리고 2주안에 배송이 완료됩니다. 이번에도 8일정도 걸린것 같네요~ 그래도 할인을 통해 구입하면 다른곳보다 확실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는 최고인것 같습니다. 이번엔 CLA를 2통 구매했습니다.  





제조년월이 2017년 07월이고 유통기한은 2018년 12월까지네요 길지는 않지만 보통 2개월안에 다 먹습니다~




성분표를 보시면 다른거 없이 CLA(공액리놀레산)만 들어가 있습니다. 1회 제공량이 2알이고, 2알당 CLA가 1.6g 들어가 있네요 섭취방법은 식사 후에 2알씩 하루 1~3회 드시면 됩니다. 


CLA말고 다른성분은 들어가있지 않지만 소프트젤 성분이 동물성 젤라틴이 사용되서 알레르기가 있는 분이나 채식주의자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알약은 연한 노란색을 띄고있고, 알약의 크기는 100원짜리 직경과 비슷한 수준이라 큰 편이지만 소프트 젤 형식이라 잘 넘어가고 향은 전혀 역하지않아서 먹기 나쁘지 않았습니다.  알약이 크다보니까 통도 크네요 ㅎㅎ


마이프로틴에 CLA가 60캡슐과 180캡슐이 있는데 가격차이가 그렇게 크지 않으니 꼭 180캡슐을 사시길 바랍니다. 






여러 효능이 있는 CLA는 비타민처럼 계속 구매해서 먹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마이프로틴에서 처음 구매하신다면 꼭 추천인을 쓰시고 이용하세요~ 추천인 입력후 가입하면 첫 구매 추가할인 혜택이 있답니다!




마이프로틴은 거의 항상 할인 이벤트를 하고있긴 하지만 이벤트마다 할인율도 다르고 할인이 되는 품목도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추는것도 중요하더라구요.. 



마이프로틴 주소는 www.myprotein.co.kr 입니다~

혹시 가입하신다면 추천인 42HI-R2 부탁해요 >_< 


가입시에 추천인을 쓰시면 첫구매 30% 추가할인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