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공주대 수영장에 이어서 공주시에 있는 공주학생수영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공주학생수영장은 주로 학생들이 사용하는 수영장인데 아침시간에는 일반인도 강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강습시간이 많이 줄어서 현재는 6:00~6:50 타임과 7:00~7:50 타임 그리고 저녁시간 18:30~19:20 타임만 있습니다. 자유수영은 없구요 강습만 있습니다.



강습가격은 공주대 수영장보다 저렴합니다.



공주학생수영장의 장점은 50m의 긴 수영장 길이입니다. 공주대도 25m 인데 아마 공주에서 유일하게 50m 수영장일것 같습니다. 그리고 학생위주로 사용하는 수영장이다 보니 사용하는 사람이 공주대 수영장보다 적어서 물상태가 공주대보다 좋은것 같습니다. 




오전 7시 정도에 찍은 사진인데 사람도 많지않고 수영장도 길어서 수영강습받기 좋습니다.




주차장모습입니다. 오전 강습시간에 가면 거의 항상 주차장은 꽉차있지만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많아서 문제가되지는 않습니다. 한가지 단점이라면 위치가 약간 외진곳에 있어서 차없이는 가기 불편하고 대중교통으로 이용해야 한다는점이 불편하네요. 


공주시에서 좀 떨어진 위치에 있어서 세종시와도 멀지않은 거리에 있어서 세종시에서도 많이 오시는것 같습니다.




주변에 송선골프장과 정명고등학교가 있습니다. 차가 없으시다면 버스를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