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PDF파일이나 워드 엑셀같은 문서들을 번역하려고 하면 복사해서 다른 사이트나 번역기 프로그램에 붙여넣어야 하기때문에 기존 문서의 레이아웃이이 전부 없어져버려서 보기 불편하기도 하지만 빠르게 번역작업을 해야할때 다시 복사붙여넣기로 가져와야해서 작업이 불편합니다.


이럴때 DocTranslator 사이트를 이용해서 문서를 번역하면 문서의 레이아웃은 그대로 유지한 채 번역을 할 수 있습니다. 또 PDF파일을 워드파일로도 변환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레이아웃 그대로 번역이 가능합니다. 그럼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번역사이트인 DocTranslator로 이동을 합니다. 








PDF/워드/엑셀 파일 번역하기



번역사이트 DocTranslator 의 주소를 클릭하시면 위에 보이시는 이미지와 같은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바로 '지금 번역하기' 버튼이 가운데에 보이고 상단에는 PDF를 워드로 변환하기가 있습니다. 


PDF/워드/엑셀 파일을 번역하시려면 가운데의 '지금 번역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지금 번역하기'를 클릭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파일을 업로드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 파일을 끌어올리거나 파일 업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번역할 문서 파일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올린 파일의 언어는 자동으로 감지되고 번역할 언어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파일 형식

- doc docx xml / ppt pptx / xls xlsx / odt ods odp/ pdf /str txt rtf




파일을 업로드 하시면 파일이 업로드 되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번역이 완료되고 '번역하기'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번역하기를 눌러주시면 번역이 완료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또 다른 기능인 번역사이트 DocTranslator 메인의 상단부분에 'PDF를 워드로 변환하기'를 클릭해서 PDF파일을 워드문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