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공지능 스피커 프렌즈 네이버뮤직


이번 12월 11일부터 18년 1월 31일까지 네이버뮤직과 란인프랜즈 인공지능 스피커 특별패키지 이벤트가 진행 중 이라고 합니다.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는 자주 네이버뮤직과 이벤트를해서 저렴한 가격에 네이버 뮤직 이용권과 인공지능스피커 패키지를 판매해왔는데 이번에는 프렌즈 후디 커버와, 프렌즈 충전 크래들이 추가된 패키지가 나왔습니다.



렌즈 스피커의 권장소비자가는 129,000원이지만 네이버뮤직 정기결제를 이용하고 있는 유저에게는 61% 할인된 50,000원에 인공지능 스피커를 제공하고, 신규로 6개월 약정과 인공지능 스피커 패키지를 구매해도 8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인공지능 스피커와 네이버뮤직 6개월 이용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스피커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네이버 프렌즈 인공지능 스피커를 저렴하게 구매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



그리고, 위의 패키지를 구매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프렌즈 후디 커버', '프렌즈 충전 크래들' 중 1가지를 기프트로 제공한다고 하니까 구매하기 딱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후디커버가 탐나네요~ㅎㅎ 충전은 어차피 마이크로 usb포트가 뒤에 있기때문에.. 스피커를 자주 가지고 다니는 분들에게는 크래들도 좋아보입니다.




17년도에 인공지능 스피커들이 여러 업체에서 다양하게 나왔는데 가격이 저렴하면 스피커 성능이나 인식률이 많이 떨어지는 편이죠.. 네이버 프렌즈 인공지능 스피커는 음성 인식률은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를지도 모르겠지만, 음질적인 부분에서는 다른 10만원대 블루투스 스피커에 비해서 전혀 부족하지 않은 느낌이였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외관까지 참 마음에 드는 스피커입니다. ㅎㅎ


아직까지는 인공지능 스피커가 그렇게 꼭 필요한 제품은 아니지만 사용하다가 없으면 왠지 아쉬운 제품이라 한번 사용하면 꾸준히 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