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일, 가격정보       


대한민국에서 E스포츠가 생길 수 있게 해준 1등 공신 스타크래프트! 수 개월 전부터 리마스터 될거라는 소문만 돌다가 올해부터 공개가 되었었죠~ 그러면서 옜날 유저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으면서 출시일만 기다렸는데.. 드디어 블리자드에서 공식적으로 출시일이 공개되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출시일은  8월 15일로 확정되었으며 가격은 16,500원 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출시일 이전인 14일 까지 사전예약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네요~






 

 위에서 설명한대로 가격은 16,500원으로 책정되었고 미리 예약구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출시일은 8월 15일이지만 한국 가맹 PC방에서는 7월 30일에 플레이해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예약구매를 하게되면 특전 리마스터 건물 스킨등 다른 게임의 스킨이 제공됩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은 한국에서 독점 발매된다고 하며,  예약구매를 하게되면 오리지널 엽서, 컬러 매뉴얼북, 마우스 패드 등 실물 선물과, 히오스 영웅 스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애완동물 하스스톤의 오리지널 카드팩 등 다른 블리자드 게임의 특전도 제공 됩니다.





유닛, 건물 환경을 리마스터하고 음향또한 보완하고 개선했고 지원하는 해상도도 늘어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타2처럼 블리자드 친구 및 상대찾기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리마스터 공개 동영상으로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