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반지 홍미노트4X 플레이/실행      


몇달전에 '반지'라는 모바일 게임이 나왔었는데 최근엔 리니지M이 오픈하고 관심이 리니지M에 쏠려서 약간 묻힌 느낌이 들긴 하네요 ㅎㅎ 

저도 리니지M 플레이 영상 포스팅을 전에 작성했었는데 이번에는 샤오미 홍미노트4X 에서 '반지' 모바일 게임을 한번 실행하는 영상과 플레이 할때 문제없이 실행되는지 렉이 걸리지는 않는지 궁굼한 분들을 위해 실행영상과 플레이 영상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샤오미 홍미노트에 관한 리뷰가 궁굼하신 분들은 제가 쓴 포스팅에 있으니 아래 링크를 보시구요~ 판매가는 200,000원도 안하고 대략 170,000 ~ 190,000원대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에 비해 마감이나 품질이 좋아서 서브폰으로 최근에 인기가 많은 기종입니다.


홍미노트4X 개봉기 - http://kuma12.tistory.com/43

홍미노트4X 카메라리뷰 - http://kuma12.tistory.com/45





심플한 이름의 모바일 온라인게임인 '반지'는 MMORPG장르를 기본으로 하고있으며 아이폰사용자와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두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공개될때는 영화를 연상케 하는 홍보영상으로 호기심을 자극했었죠.





홈 화면에서 부터 실행되는 영상부터 보겠습니다. 리니지 에볼루션이나 리니지M 보다 가볍게 실행되는 느낌입니다. 용량도 몰론 크지않은편이였습니다.





실행영상입니다. 확실히 요즘 스마트폰들이 많이 발전된게 느껴집니다. 이젠 그냥 컴퓨터의 MMORPG와 똑같이 실시간으로 유저와 파티플레이도 할 수 있고 그래픽도 나쁘지 않은데 렉도 거의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리니지에볼루션보다 좀더 쾌적한 환경입니다.


20만원도 안하는 스마트폰 치고는 배터리용량도 크고 모바일 게임용 서브폰으로 최적인것 같습니다. 저렴해서 막굴려도 부담이 적네요 ㅎㅎ 이상으로 '반지' 플레이/실행 영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