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성심당 케익부띠끄 대전 롯데점     


대전에 있는 성심당에는 빵집뿐만 아니라 플라잉팬이나 테라스키친 우동야 등 여러 브랜드가 있는데 케익이나 디저트종류를 파는 곳은 성심당 케익부띠끄가 있습니다. 대전에 두곳이 있는데 은행동에하나 있고 대전 서구 괴정동에 롯데백화점 내에 한곳이 더 있습니다. 


은행동에 있는게 더 크지만 케익부띠끄 롯데점도 여러 종류의 케익이 있습니다. 대전에 가면 항상 성심당에 가는편인데 이번엔 케익부띠끄에 가봤습니다.






롯대백화점 1층에 있는 성심당 케익부띠끄 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케익이나 디저트 종류도 많이 있었습니다. 성심당 빵집은 지하 1층에 있더라구요~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커피나 스무디 같은 음료종류도 팔았습니다. 저때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랑 우유 주문해서 먹었엇네요.

 



이렇게 내부에 앉을곳도 많이 있었어요 ㅎㅎ 이때 시간이 오후 3시쯤 이였는데 사람이 별로 없는 시간이라 좋네요~ 어떤 디저트를 파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띄었던건 타르트 종류엿습니다~ 엄청 이쁜 타르트가 이렇게 많이 있네요 ㅠㅠ 

왼쪽부터 레몬프로마쥬, 얼그레이타르트, 딸기밭타르트, 딸기아몽슈, 상큼베리타르트, 베리몽, 떠먹는치즈수아레, 쇼콜라즈몽 입니다. 가격은 타르트 종류는 비싸더군요~ 3,000원에서 4,000원 사이였습니다.  그래도 다른곳에 비하면 착한가격 입니다.




가까이서 찍은 얼그레이타르트와 딸기밭타르트!




그리고 자두오룸이랑 복숭아언덕 엄청 맛있어보였습니다.. 나중에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블루베리가 들어간 베리몽 타르트도 엄청 이쁘게 생겼습니다. 아까워서 못먹을 정도~ ㅠ




과일들이 들어간 타르트 말고도 에그타르트나 치즈타르트도 팔고있어요! 치즈타르트가 가장 잘 팔린다네요. 




작은 크기로 하나씩 소포장되어있는 마들렌도 세트로 팔고있었습니다.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서 차나 커피와 같이먹기 좋습니다. 부드럽고 촉촉해요~




순수 마들렌뿐만 아니라 여러종류의 마들렌도 팔고있었는데 모양도 이쁘고 가격도 괜찮아서 차랑 한두개씩 먹기 좋아보였습니다.




파이종류도 팔고있는데 사과3개파이랑 호두파이입니다. 이름이 왜 사과3개파이일까요 ㅎㅎㅎ 조각내기전에 사과 3개가 들어갔을것 같네요. 사과 좋아해서 하나 먹어봤는데 사과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달콤하고 씹히는 맛이 좋았습니다!




시식으로 한번 먹어봤는데 안에 슈크림이 들어있는 오키도키 슈 입니다. 겉에는 달콤하고 바삭바삭한 쿠키같은 맛이였습니다. 




계산대 쪽에도 여러가지 팔고 있는데 전에 포스팅했던 은행동 성심당 옛맛솜씨 에서 팔고있던 대전부르스떡도 팔고 머랭쿠키도 파는군요. 머랭쿠키는 전에 먹어봤는데 입에 넣자마자 사라지는 느낌이 재미있는 쿠키엿어요~




계산대 쪽에 냉장고에는 케익종류와 마카롱이 있습니다. 크라페도 보이고 귀여운 곰모양 케이크나 생크림롤도 있습니다. 마카롱은 하나에 2,000원이라 약간 비싸긴해요~ 


케익은 작년 크리스마스에 먹었었는데 역시 맛있습니다 ㅎㅎ 케익도 역시 성심당이네요.




쿠키와  얼그레이잼이나 망고, 아로니아, 무화과, 블루베리 잼 등, 여러 종류의 잼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매장에서 먹었던 사과3개파이와 크라페입니다. 크라페도 촉촉하고 맛있었지만 사과3개파이는 정말 제 취향이였습니다. 나중에 또먹고 싶더군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랑 우유랑 같이먹었는데 사진은 못찍엇네요.ㅜ


정말 이쁜 케익들이 많은 성심당 케익부띠끄 은행동점이 아니라도 충분히 많은 종류의 케익이 있고 근처에 있다면 한번쯤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서구 괴정동 423-1 | 성심당 롯데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yuri0607 2017.07.27 12:47 신고

    우와 꼭가봐야겟어요

  2. 신동은 2017.08.03 01:01

    오~~~여기가 그 유명한 성심당이군요 맛있어보이네요! 대전에 갈일있음 꼭 들려봐야겠습니다!ㅋㅋㅋ 근데 가격은 저렴하진 않아보이는건 저뿐인가요ㅠ

  3. Jessica 2017.08.03 01:14

    우와 비쥬얼 대박ㅜ.ㅜ 서울에도 있을까용ㅜㅜ
    꼭 먹어보고싶네요ㅎㅎ

  4. 6인조 2017.08.03 01:21

    정말 제 취향저격 카페네요!! 왜 일산엔 이런 가게가 없는지 아쉬워요ㅠㅠ
    카페에 있는거 다 털어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5. NDL 2017.10.19 12:15

    개비싸네 유럽에서는
    커피까지 합쳐서 2-3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