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저번달쯤에 마이프로틴에서 구매한 CLA를 다 먹고 이번에 다시 CLA를 재구매하면서 배송비 가격을 맞추려고  Green Tea Extract라고 녹차추출물 알약을 같이 사봤습니다. 가격은 120TAB 기준으로 18,000원 이지만 마이프로틴은 거의 할인중이기 때문에 만원정도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360TAB 짜리가 더 가성비가 좋으니까 많이 드시는 분들은 더 큰걸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Green Tea Extract (녹차추출물)



길고 길었던 배송끝에 도착한 녹차추출물 입니다! 생각보다 통이 엄청 작은데 알약이 작다보니까 120TAB이라도 많이 작아보이더군요.





성분표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알약 한개당 녹차 추출물 84mg / 폴리페놀 80mg / 카테킨 55mg / 카페인 6mg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섭취 방법은 1회 1정 하루에 3정까지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음식과 함께 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녹차를 그대로 추출한거라 녹차의 성분이 그대로 들어있습니다. 녹차의 효능은 다들 잘 알고있죠~ 바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데요 거기에 폴리페놀의 일종인 카테킨은 비타민C나 비타민E에 비해 더 강력한 활성산소 제거 효과가 있어서 노화방지에도 좋습니다.




드실때 주의하실 점으로는 알약 한개당 6mg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기때문에 어린이나 임산부 또는 수유중인 여성에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하루 3알의 일일 권장량을 초과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카페인이 들어있으니까 자기전에 먹으면 잠이 안올지도 모르겠네요~




알약은 이렇게 100원짜리 보다도 훨씬 작은사이즈라 삼키키도 좋고 약통에 가지고 다니면서 틈틈히 먹어주기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운동도하고 녹차추출물도 같이 드시면서 더 효율적인 몸매관리를 해보세요~ 저도 먹어보고 괜찮으면 CLA처럼 다시 구매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