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블로그 하면서 스킨 디자인이나 대충 그려넣은 곰그림을 좀 바꾸고 싶었는데 시간도 별로 없고 귀찮아서 지금까지 냅두고 있다가 이제서야 그려서 바꿨습니다~ 열심히 그렸는데 사이즈 안맞아서 참 슬펐습니다 ㅠㅠ 도트 그림이라 사이즈를 키우면 도트가 이상하게 깨져버리고 안깨지려면 그림이 너무 커지고~ 그래도 나름 만족스럽네요.


문제는 스킨이랑 그림이랑 좀 따로노는 느낌이라서 스킨도 조금씩 수정해 나가는 중 입니다. 테스트 블로그 만들어서 이것저것 수정해 보고있는데 어렵더군용.. 제가 쓰는 스킨은 CCZ-CROSS 스킨이어용






일단 상단 메뉴바 색깔도 바꾸고 곰탱이 그림을 좀 성의있게 그렸습니당 배경 여백에 이미지도 바꿔야하는데 너무 스킨이랑 따로 놀아서 고민이네요.. 완전 다 뜯어고쳐야 하나..




곰 그림은 픽셀아트 할 때 편한 에이스프라이트(Aseprite)를 사용했구요 글씨같은건 포토샵에서 작업했어요. 몰론 에이스프라이트 하나로도 충분하지만 아직까진 포토샵이 편하네영 ㅎㅎ. 에이스프라이트 관련 포스팅도 몇개 썼으니 궁굼하신 분들은 한번 보세여~


에이스프라이트 소개

에이스프라이트 사용법




그리고 바꾸는 김에 파비콘도 바꾼 곰 그림이랑 비슷하게 하나 만들었어요~ 전에 쓰던 파비콘은 정말 5분만에 대충그린거라.. 알 수 없는 곰그림이였느데 훨씬 낫네요. 


천천히 시간날때마다 스킨도 바꿔봐야겠어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