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이프로틴에서 판매되고 잇는 프로틴 그래놀라는 맛있기도하지만, 일반 마트나 매장에 팔고있는 일반 그래놀라에 비해 고단백이라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식사대용 프로틴입니다.


마이프로틴에서는 지금도 할인 이벤트를 하고있고, 다른 사이트의 단백질 보충제에 비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단백질 보충제 전문 사이트입니다.  저도 마이프로틴에서 지금까지 여러번의 구매한 경험이 있는데 제품들은 전부 만족스러웠습니다. 배송기간이 좀 긴게 단점이긴하죠 ㅎㅎ..





마이프로틴의 프로틴 그래놀라는 영양소가 풍부하고, 맛도 맛있는 초콜렛 카라멜맛으로 그냥 그래놀라보다 훨씬 먹기가 좋은편입니다. 거기에 마이프로틴의 그래놀라는 기존 그래놀라보다 35%적은 탄수화물을 가지고있고 단백질을 추가로 넣어서 100g당 무려 37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맛은 초콜렛카라멜 한가지가 있고, 100g당 403kacal, 지방9.9g, 탄수화물39g, 섬유소5.8g, 단백질37g, 나트륨 0.9g입니다. 1회 섭취량은 30g정도로 25회 정도 드실 수 있는 양입니다. 






섭취방법은 다른 그래놀라와 동일하게 드시면 됩니다. 그냥 프로틴 그래놀라를 과자처럼 드셔도 좋고, 그릭 요거트와 함께 섭취하거나 우유와 같이 드셔도 식사대용으로 충분한 포만감을 받습니다.


참고로 마이프로틴에서 구매하실때 꼭 7만원 이상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7만원 미만으로 주문하시면 배송비가 상품값만큼 나오기 때문에 어느정도 몰아서 구매하시는걸 추천해 드려요~!





만약 마이프로틴에서 상품들을 처음 구매하신다면 꼭 추천인을 쓰시고 이용하세요~ 추천인 입력후 가입하면 첫 구매 추가할인 혜택이 있답니다!




마이프로틴은 거의 항상 할인 이벤트를 하고있긴 하지만 이벤트마다 할인율도 다르고 할인이 되는 품목도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상품이 할인이 많이 되는기간을 잘 맞추는것도 중요하더라구요.. 



마이프로틴 주소는 www.myprotein.co.kr 입니다~

혹시 가입하신다면 추천인 42HI-R2 부탁해요 >_< 


가입시에 추천인을 쓰시면 첫구매 30% 추가할인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