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관련포스팅 

2017.07.28 - <후지필름 하이엔드 카메라 X70 후기> 

2017.05.13 - <후지필름 X70 일상 사진>


예전에 후지필름 하이엔드카메라인 X70을 사용할때 일본에가서 찍었던 사진들입니다. 후지필름 카메라는 다양한 필름 시뮬레이션을 제공하는데 그 중에서 후보정으로는 따라하기 힘든 필름카메라로 찍은 듯 한 클래식크롬의 색감을 가장 좋아합니다. 


그래서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거의 클래식크롬으로 찍었던 기억이 납니다. 나중에 여유가 생기면 후지카메라는 꼭 가지고있고 싶네요. 아래 사진들도 클래식크롬으로 촬영한 일본 사진들입니다. 어떤 색감인지 궁굼하신 분들은 한번 봐주세요~ 후보정 안한 크기/용량 수정만한 jpg파일 입니다. 



후지 x70은 단종된 상태지만 아직도 인기가 많아서 중고거래도 활발한 기기중 하나죠~ 저는 다른 기종으로 넘어가려고 팔았지만 나중에 후지카메라로 한번 더 갈거같네요.ㅎㅎ 후지카메라의 필름시뮬레이션 색감은 정말 흉내내기 힘든 것 같습니다.

사진보니까 또 일본에 가고싶어지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