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세븐일레븐 슈렉 와사비버거 후기     


세븐일레븐에 슈렉 와사비버거가 출시되었습니다! 요즘들어 와사비 맛이 나는 과자나 편의점 식품들이 늘어나고 있죠~ 꽃게과자 와사비맛도 있고 삼양라면 중에 와사마요라고 와사비라면도 있는데 이번에는 세븐일레븐에서 와사비 버거가 나왔습니다.


저는 고추매운맛도 좋아하지만 와사비의 그 코끝이 찡한 매운맛도 좋아하는편이라 와사비맛이 강하게 나는 군것질거리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이 슈렉 와사비버거도 맛있나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슈렉 와사비버거 매운맛은 어느정도?



슈렉 와사비 버거의 가격은 2,300원이고 17년 8월 7일까지 슈렉 와사비 버거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짱구 뽕따 소다요구르트도 무료로 증정한답니다. 이 요구르트도 천원이 넘던거 같던데~ 좋네요 ㅎㅎ


칼로리는 478kcal이고, 나트륨 880mg(44%), 탄수화물38g(12%), 지방30g(56%), 단백질14g(25%) 입니다.





내용물은 어떤지 한번 볼까요~? 

참깨가 뿌려진빵에 치즈한장 불고기패티 한개와 마요네즈 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그냥 기본 버거처럼 생겻네요~ 양배추같은것도 안보이고.. 와사비향은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와사비향이 강하지는 않을것 같네용




와사비버거를 반으로 썰어봤습니다. 불고기패티는 적당히 두꺼운 느낌인데 양배추같은건 없고 마요네즈 소스에 슬라이스 할라피뇨, 스위트콘이 들어가있고, 와사비 소스도 같이 섞은것 같네요.  


맛은 살짝 아쉬운 맛이였습니다. 와사비가 더 강했더라면 좋았을텐데 와사비향이 꽃게과자 와사비맛이나 삼양라면 와사마요보다 많이 약한 편입니다.  그래도 와사비향이 센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오히려 더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지금 요구르트 무료증정 행사도 하고있고, 와사비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