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와사비참치 머스타드치킨 삼각초밥    


오늘은 점심에 아미트 위드미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생와사비 참치 삼각김밥과 머스타드 치킨 삼각김밥으로 대충 끼니를 떼웠는데 생각보다 맛있더군요. 전자렌지에 돌려먹는게 아니고 차갑게 먹는 삼각초밥 이라고 합니다.


보통 삼각김밥하면 삼각형모양의 밥 안에 조그맣게 구멍이있고 그 안에 내용물이 쪼오금 들어가있어서 평소에는 잘 안먹었는데 요즘은 내용물도 제법 많이 들어있고 간단하게 한끼로 나쁘지 않아보이더군요.  와사비맛이랑 머스타드 맛 두가지 였는데 요즘 참 와사비맛 식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마트 편의점인 위드미에서 머스타드 치킨 삼각초밥은 900원 생와사비 참치 삼각초밥은 1,000원에 팔고있습니다. 칼로리는 머스타드 치킨이 171kcal 생와사비 참치는 158kcal로 높은편은 아니군요~ 




포장지를 벗기니 겉모습은 그냥 삼각김밥이네요~ 김이 눅눅하거나 그런건 없었습니다. 






생와사비 참치초밥은 생각보다 와사비맛이 강하진 않고 와사비향이 조금 나는정도? 코끝이 찡하거나 그런건 전혀 없었습니다~ 김밥 내용물이 밥 안쪽에 있어서 김이 안눅눅해지고 좋네요. 전자렌지에 돌리면 오히려 더 이상할것 같은 맛이였습니다. 




머스타드치킨 삼각초밥은 보통 우리가 알고있는 달콤한 허니머스타드 보다는 겨자향이 강한 맛이였습니다. 와사비참치 삼각초밥처럼 이것도 겨자맛이 강하진 않고 적당히 겨자향이 나는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