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마트 노브랜드 헤이즐넛 초코크림 후기 


얼마전에 이마트 편의점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이마트 편의점 포스팅 바로가기> 그때 이마트 편의점에 가서 샀던것 중 하나가 바로 헤이즐넛 초코크림입니다. 


노브랜드 제품이라 이마트에도 당연히 팔고있고 노브랜드 매장에도 팔고있는데 위드미 이마트 편의점에서도 팔고 있더라구요. 가격은 편의점이라 이마트보다는 살짝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평소에도 단걸 좋아해서 샀는데 한번에 너무 많이 먹지않을까 걱정입니다~






노브랜드 제품 답게 노란색과 검은색의 노브랜드 글씨가 눈에 띕니다. 용량은 400g이고 가격은 이마트에서는 3,280원에 판매되고있고, 위드미 이마트 편의점에서는 3,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초콜렛이라 그런지 칼로리가 눈에 띄눈군요ㅎ.ㅎ 원산지는 이탈리아(OEM)제품이고 누텔라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성분도 비슷한걸로 알고있습니다. 누텔라도 헤이즐넛 성분이 13% 이마트 헤이즐넛 초코크림도 헤이즐넛이 13%들어가더군요. 가격은 당연히 노브랜드 초코크림이 저렴하죠 ㅎㅎ




성분표를 보면 초콜렛의 원산지는 이탈리아의 nutkao라는 업체에서 만들어 집니다. 영양성분은 총 400g의 칼로리는 2,100kcal이고, 1회 제공량 20g으로 계산하면 열량105kcal, 탄수화물 12g(4%), 당류11g(11%), 단백질1g(2%), 지방6g(12%), 포화지방2g(13%), 나트륨10mg(1%) 입니다. 한 두 숟가락 먹으면 100칼로리가 그냥 들어오네요..


한번에 전부 먹으면 탄수화물240g(80%), 당류220g(220%), 지방120g(240%), 포화지방40g(260%)이 몸에 들어가는군요 ㅎㅎ






뚜껑을 열면 질긴 종이같은 재질로 내부에 밀봉이 되어있습니다. 잘 안떨어지게 붙여놨더라구요.




밀봉된 포장지를 떼어내면 완전 부드러워 보이는 초콜렛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헤이즐넛 향도나고 누텔라 같네요. 맛도 비슷한지 한번 먹어봤습니다.




꾸덕꾸덕한 느낌이 너무 뻑뻑하지도 않고 딱 적당합니다. 초콜렛맛도 진하고 헤이즐넛향이 잘 어울리네요. 누텔라에 비교해도 전혀 뒤지지않는 맛이 가성비가 정말 뛰어난 헤이즐넛 초코크림인 것 같습니다. 




그냥 드셔도 맛있지만 빵에 발라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많이 먹으면 금방 살쪄버리겠죠 ㅠㅠ 정말 보급형 악마의 잼이라고해도 될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