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위드미 리얼에그샌드위치 후기   


이마트 편의점인 위드미에서 판매되고있는 리얼에그 샌드위치를 먹어봤습니다.~ 일본 계란샌드위치가 요즘 인기가 많아서 편의점에서도 비슷한 계란샌드위치가 많이 나왔습니다. 


GS25 편의점에도 에그샌드위치가 있는데 생각보다는 별로던데 위드미에서 파는 리얼에그 샌드위치는 색부터 진한 노란색에 맛도 훨씬더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아래에서 자세히 볼게요~






색깔이 완전 노오란 리얼에그 샌드위치에요~ 위드미 편의점에서 2,000원에 팔고있습니다. 요즘은 위드미에서 이마트 편의점으로 이름이 바뀌고 있다네요. 




총 중량 115g에 칼로리는 200kcal입니다. 칼로리가 생각보다 낮아서 다이어트할때 식사대용이나 출출할때 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750mg(38%), 탄수화물 23g(7%), 지방 8g(15%), 단백질9g(16%), 콜레스테롤 249mg(83%)입니다. 계란이 들어가서 그런지 콜레스테롤은 살짝 높네요.





포장지를까면 이렇게 노란 에그샌드위치가.. 맛있어보이네요~ 어떻게 이렇게 노랗게 만들었을까요 색소가 들어간것도 아닌데. 맛은 계란과 마요네즈 소스가 잘 어울리는 맛이였습니다. 생각보다는 간이 세서 짜다고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 




안쪽을 보면 이렇게 내용물도 적지않게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예전 샌드위치 보면 내용물이 잘린부분만 조금 들어간 샌드위치도 많았는데 이마트 위드미의 리얼에그 샌드위치는 속도 알차게 들어가 있습니다.




이정도면 일본 에그 샌드위치 만큼은 아니라도 어느정도 대체품은 될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주변에 위드미 편의점이 있으면 한번 꼭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한국에 있는 편의점 에그샌드위치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