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새롭게 바뀐 위드미 이마트 편의점 대전탄방점  


편의점하면 CU, GS25, 세븐일레븐이 대부분이고, 위드미라는 편의점은 아직까진 매장이 많지 않더라구요. 위드미라는 편의점이 신세계(이마트)에서 나온 편의점인데 사람들이 잘 모르는것도 있고 상품들이 다른 편의점보다 할인이 별로라 그런지 적자라고 하는데 이번에 위드미에서 이마트 편의점으로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투자를 한다고 합니다.


대전에도 새롭게 바뀐 위드미가 대전 탄방동에 생겨서 한번 가봤습니다. 위치는 탄방동 CGV, 메가박스 앞 길건너편에 있습니다. 






대전 탄방동 CGV 앞 횡단보도 건너가면 바로있는 위치에 위드미가 있습니다. 기존 파란색 느낌의 위드미에서 검정색과 노란색으로 바뀐게 이마트랑 많이 닮았네요. 위드미라는 이름이 그대로 있지만 이마트 편의점이라고도 써있네요.





내부로 들어가니까 건물 끝까지 이마트 편의점이라 그런지 엄청 긴 내부가 눈에 띄눈군요. 보통 편의점에서 파는것도 많이 팔고, 이마트에서 파는 노브랜드 냉장식품도 파는게 눈에 띄네요~ 1+1이나 1+2같은 다른 편의점에서 하는 할인도 위드미때랑은 다르게 잘 하는것 같았습니다.




삼각김밥도 종류가 다양해서 몇개 먹어봤는데 다른 편의점의 밥만 있는 삼각김밥에 비하면 정말 괜찮았습니다.  생와사비참치 삼각김밥 추천해요~ ㅎㅎ




노브랜드 매장처럼 노브랜드 제품만 모아놓은 공간도 있었습니다. 노브랜드 매장만큼은 아니지만 다양한 노브랜드 식품들이 많이 보이네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노브랜드 식품중에서도 눈에띄던 피넛버터와 헤이즐럿 초코크림 가격도 3,000원대인 3,300원과 3,900원이고 양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피넛버터에 땅콩도 90%로 괜찮은 비율이였습니다.




노브랜드 제품뿐만 아니라 일반 편의점에서 파는것도 다 있고, 편의점이 큰 만큼 여러종류의 제품이 있었습니다. 




계산대 바로 옆에는 카페처럼 커피를 주문할 수 있고, 커피를 컵말고 캔에도 담아줘서 들고가서 집에서 시원하게 먹을수도 있고 신기했습니다.




편의점 가장 안쪽에는 카페처럼 공간이 있고, 사진으론 못찍었는데 예약하면 사용할 수 있는 스터디룸도 있어서 회의나 스터디할때 예약하면 주변에 학원이 많은 위치라 좋겟더군요. 





가보니까 정말 CU나 GS25같은 대형 편의점과도 충분히 경쟁할만한 편의점이 된 것 같습니다. 오히려 노브랜드같은 제품같은 차별점이 더 있어서 주변에 위드미 이마트 편의점이 있다면 자주 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