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gs25 편의점 미니언즈 옥수수 치즈탕면 후기         

  

슈퍼배드3 개봉을 하면서 맥도날드 콘슈버거나 콘치즈에그머핀 같은 노란 옥수수랑 관련된 먹거리들이 많이 나오고있죠~ 


이번에 포스팅할 옥수수 치즈탕면도 슈퍼배드3 개봉하면서 나온 라면종류 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고, 가격은 1,500원 이였습니다.


치즈볶이같은 면류랑 비슷한 맛일것 같은데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라면용기에 귀여운 미니언즈 얼굴이 크게 그려져있네요~ GS25 편의점에서 1,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옥수수 치즈탕면은 뜨거운물으로만 조리하는게 아니고 전자렌지가 꼭 필요해요~





재료에 건스위트콘들도 써있는거 보니 옥수수 알갱이들도 들어가나 봅니다. 총 내용량 93g의 성분표를 보면 나트륨 1,390mg(70%), 탄수화물63g(19%), 당류7g(7%), 지방13g(24%), 단백질7g(13%) 정도이고, 총 칼로리는 395kcal로 그렇게 높지는 않지만 나트륨은 높은편입니다. 


조리방법은 전자렌지가 필수인 것 같습니다. 분말스프를 넣은 후에 뜨거운물을 붓고, 전자렌지에 3분을 돌려야 합니다.  




스프는 두개가 들어있는데 왼쪽에 은색 스프를 먼저 넣어주신 후에 뜨거운물을 붓고, 전자렌지에 3분 돌리고 노란색 스프를 넣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스프는 그냥 라면스프같이 짜고 약간 매콤한 맛이네요.




첫번째 스프를 넣고, 전자렌지에 돌린 후에 두번째 스프를 넣어줬습니다. 두번째 스프에서 옥수수냄새가 많이 나더군용~





두번째 스프는 약간 뭉쳐서 잘 녹지는 않지만 천천히 저어주다 보면 다 녹습니다.  귀여운 미니언즈 어묵이 올라오네요~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ㅎㅎ




맛은 생각보다 옥수수맛이 안느껴져서 그냥 치즈탕면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옥수수 알갱이도 몇개정도 보이긴 햇지만 너무 적어서 있는지도 모를정도고, 옥수수맛은 별로 안났지만 치즈탕면 자체의 맛은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옥수수향이 강하게 나는걸 기대했다면 약간 기대에 못미칠 수 있지만 은은하게 옥수수향이 나면서 맛있는 치즈탕면이 제법 잘 어울리는 라면이였습니다. 치즈탕면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