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쎈쿡 너비아니 덮밥 간단하게 혼밥 솔직후기    


최근에 일이랑 블로그를 같이하면서 점점 포스팅수도 줄어가는것 같고 바쁠때가 많아서 밥도 잘 못챙겨 먹을때가 많이 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편의점 도시락 사먹을때도 많이 있고, 시켜먹을때도 많이 있네요.


얼마전에 마트에 갔다가 동원에서 햇반처럼 나온 쎈쿡 너비아니 덮밥을 발견해서 한번 사와봤습니다. 시간없고 배고플때 간단하게 먹기 좋아보여서 한번 먹어보고 괜찮으면 대량으로 살 생각으로 사봤습니다!








가격은 보통 3,000원 정도하는것 같은데 마트마다 얼마나 할인하냐에 따라 가격은 약간씩 차이가 날 것 같네요. 포장지에 보이는 복음밥과 너비아니가 참 맛있어 보입니다ㅎ.ㅎ 정말 저런 비쥬얼이면 좋겠네요.. 

그럴리가 없겠지만 ㅠㅠ




영양정보는 총 200g에 335kcal입니다. 나트륨은 840mg(42%), 탄수화물67g(21%), 당류3g(3%), 지방5g(5%), 단백질10g(18%) 정도로 심하게 불균형하다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가마솥 방식으로 지어서 밥이 맛있다고 써있네요~ 돼지고기는 제주산! 별로 의미는 없을것 같지만요~  




포장을 뜯어보니 겉 포장비닐 부분에 산소흡수제가 같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돌릴때 뺄필요는 없어요~ 햇반처럼 그냥 겉포장 끝부분만 살짝 뜯어서 전자렌지에 돌리면 된답니다.




전자렌지에 2분을 돌리고 비닐을 벗겨냈습니다~ 어떤가요 ㅎㅎ 겉 포장지에 있는 그림이랑은 많이 다릅니다. 포장지엔 볶음밥 부분이 약간 하얀편이였는데 실물은 약간 갈색인게 간장밥일것 같네요. 


그리고 고기가 생각보다 작아보였습니다. 저 크기로는 밥 다먹기전에 고기를 다 먹어버릴것 같네요 ㅜㅜ




밥은 상당히 찰진편입니다. 역시 밥은 즉석밥이 젤 맛있는것 같아요ㅎㅎ 예상했던대로 간장밥입니다. 거의 간장맛밖에 안나서 약간 아쉽네요. 너비아니는 그냥 평범했습니다. 맛없지도 그렇다고 엄청나게 맛있지도 않은 그냥 작은 너비아니~ 조금만 더 컸으면 좋을뻔 했어요.  





맛있으면 좀 대량으로 사서 먹을까 했었는데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샀을지도 모르지만 3,000원이라는 가격에는 약간 부담스럽네요. 비상식량 대용으론 괜찮은것 같습니다. 아쉬운건 고기가 좀 작은거였고 나머지는 괜찮았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