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gs25 편의점 대게딱지장 솔직한후기     


요즘 핫하다는 GS25 편의점의 대게딱지장을 한번 먹어봤습니다. 편의점에서 대게딱지장까지 나오게될줄은 몰랐습니다. 나중엔 어떤게 나올지 기대도 됩니다.ㅎㅎ


제가 게장을 싫어하진 않지만 엄청 좋아하는것도 아니라 과연 편의점 대게딱지장이 얼마나 맛있을지 궁굼해 하면서 gs편의점에서 하나 사와봤습니다. 전부터 사먹으려고 했었는데 갈때마다 게장이 없어서 이제서야 먹어보네요 ㅠㅠ.. 타이밍이 안좋았나봐요.






대게딱지장은 GS25 편의점에서 판매중이고, 가격은 3,500원입니다. 80g으로 생각보다 크기는 작아보였지만 햇반크기의 밥과 먹어봤는데 모자르진 않았던것 같습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한 1주일정도 되는것 같네요. 칼로리는 258kcal이고, 국내상 대게내장이 55% 어묵이 25%들어가고, 나머지 재료들이 들어가네요.




대게딱지장의 모습입니다! 게껍질 없이 그냥 내장만 이렇게 있으니까 맛있어보이진 않네요 ㅎㅎ.. 약간 회색빛이 도는 게장위에 주황색 기름이 떠있습니다. 그리고 조금씩 보이는 붉은 살은 게맛살 입니다. 




밥은 간단하게 햇반하나 돌렸습니다.ㅎ 맛은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중간중간 게살씹히는 맛도 괜찮고, 게장과 같이 들어간 마요네즈 같은게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3,500원이 아깝지 않은 맛이였습니다. 나중에 더 먹어보고 싶네요~




사진은 요렇게 찍어두고 먹을땐 그냥 비벼먹었죠.ㅎㅎ 김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용.. 그냥 먹어도 맛있긴 합니다! 비린맛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텐데 아에 없다고는 할 수 없지만, 게장가게에서 먹는 것 처럼 예민한사람 아니라면 못느낄 정도였네요. 밥이랑 먹으면 거의 안느껴졌어요.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괜찮은 상품이 나온것 같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때 먹을게 없을때 입맛없을때 다 좋을것 같아요! 아직 안드셨다면 한번쯤 꼭 드셔보세요~ 게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주 사먹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