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스터 볼 메이슨 자 스무디 블렌더   

 신용카드 정리를 하다가 사용하지 않는 현대카드 M포인트가 남아있어서 M포인트몰 구경하다가 귀여워보이는 믹서기를 하나 샀습니다.

원래 집에 믹서기는 있긴한데 한번먹을정도만 만드는데는 좀 큰편이라 컵 자체를 믹서기에 꼽아서 갈아버리는 메이슨 믹서기가 편할것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M포인트몰에서 구입했는데 배송이 생각보다 빨라서 놀랐네요~ 주문한 다음날 바로 도착했어요.



택배 도착! 배송상태도 좋고 얼른 열어봐야겟죠~?


구성품은 요렇게 본체와 컵 두개~ 그리고 뚜껑 두개 빨대하나가 있네요. 

칼날은 한 종류만 있었습니다. 



색상은 레드, 블랙, 화이트, 스카이블루 세가지 색상이 있는데 

M포인트몰 에서는 스카이블루 색상이 없고 블랙이 있었고 

다른 쇼핑몰에서는 블랙이 없고 대신 스카이블루가 있더군요~ 


개인적으로 화이트가 가장 이쁘더라구요. 화이트라기 보단 약간 크림색이라 더 이쁩니다.



요렇게 빨대를 꼽아서 먹으면 돼용~

 갈아놓고 남으면 뚜껑으로 닫아놓고 냉장고에 넣어놓거나,

 갈기전에 과일을 담아놓고 냉장고에 넣어두면 좋을것 같네요~


게다가 환경호르몬 없는 BPA프리 재질로 만들어졌다하니 더 안심이에요. 


요렇게 본체에 칼날을 장착한 컵을 끼우고 누르고 돌리면 작동이 됩니다!

적당한 양의 스무디를 만드는데는 충분한 힘입니다.


칼날은 하나만 들어있지만 용도는 스무디용이니까 충분할것 같네요~


디자인도 이쁘고 바로 컵째로 갈아서 드실 수 있는 

메이슨 자 스무디 블랜더 추천해드려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