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베트남 비엣젯 항공 기내식 Vietjet 메뉴

category 취미 2017. 7. 26. 02:00

     베트남 비엣젯 항공 기내식 Vietjet      


제가 베트남에 갈때 경비 절약을 위해 베트남 저가항공을 타고 다녀왔습니다. 일정이 인천 - 호치민 - 하이퐁 - 인천 이여서 비행기를 총 3번 탔는데 마지막에 돌아올때는 피곤해서 잠만자고 나머지는 전부 기내식을 먹어봤습니다~ 저가항공이라 그런지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게 아니고 3~5달러정도에 유료로 판매를 하고있더군요.


비행시간도 4~5시간정도고 별로 배는 안고팠지만 어떻게 나오는지 궁굼해서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베트남에 갈때 타고간 비행기 기종은 a320-200 이였는데 3-3형태의 2열 좌석 비행기로 작은 비행기이긴 했지만 내부는 깨끗하고 좌석도 그렇게 좁지않았습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과 같은 기종인데 좌석에 모니터는 없었습니다.






비행기가 이륙하고 좀 지난 후에 스튜어디스 분들이 돌아다니면서 기내식 메뉴를 말하면 잠시후에 갖다주더군요. 비행기 좌석에 카달로그가 꼽혀있엇느데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것 같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기내식은 6번 xoi banh khuc cha chien 라고 써있는 돼지고기 찰밥을 먹어봤습니다. 스파게티 이런건 먹어봤으니까요 ㅎ.ㅎ 




요렇게 나오더군여 뜨거웠습니다. 옆에 보이는 소스같은건 간장이랑 칠리소스였습니다. 물도 같이 줍니다.




열어보니까.. 양배추같은 얇은걸로 덮혀있었습니다. 왼쪽에 조그만한건 고기완자같은걸 썰어놓은거 같더군영.  




양배추같은걸로 덮여있는것 아래에는 찰밥이 있고 밥 안쪽에는 간안된 찹쌀떡같은거 안에 있엇는데 찹쌀떡 안에 고기같은게 들어있더군요, 식감은 괜찮았는데 그냥 먹기는 많이 싱거워서 같이 준 간장이랑 칠리소스를 뿌려서 먹었어요.




찹쌀밥에 초록색처럼 보이는게 떡같은거고 그안쪽에 고기가 들어있었어요~ 그냥먹으면 싱거운데 소스뿌려먹으니까 맛있더군요. 




베트남에 도착하니까 비가 ㅠㅠ..





베트남 호치민에서 하이퐁으로 갈때도 비엣젯을 타고 갔는데 메뉴는 맨위에 메뉴랑 같더라구요. 핫콤보 라고 써있는 11번 메뉴 주문해봤느데 스프라이트도 같이 줬습니다. 간장이랑 칠리소스도 있구요.




내용물을 봣더니 잡채같았습니다. 그냥 거의 잡채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이건~ 고기랑 새우 야채가 들어간 잡채였는데 별로 배가 찬 느낌도 안들고 역시 약간 싱거웠습니다.




저가항공이지만 특별한 지연도 없엇고 운행에 특별한 문제도 없었고 편하게 호치민 공항에 온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특별한일이 없으면 경비 절약도 할겸 자주 이용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