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깔끔한 이마트 모니터 받침대


기존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5,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플라스틱 모니터 받침대를 쓰다가 모니터가 그렇게 무거운편도 아닌데 모니터 받침대 중앙 부분이 조금씩 내려앉더군요.. 그래서 모니터가 자꾸 한쪽으로 기울어서 모니터 받침대를 새로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도 저렴하고 괜찮았지만 듀얼모니터를 쓰다보니 약간 휘청거리는 느낌이 있어서 나무로 만든 받침대로 알아보고 구매했습니다. 마침 이마트에 괜찮아 보이는 모니터 받침대를 판매하고 있어서 바로 사왔습니다.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리뷰 - http://kuma12.tistory.com/54 




이마트에서 11,000원에 판매되고 있었고, 색상은 위에 보이시는 진한 나무색인 다크 브라운과 연한 갈색이 있었습니다. 이름은 뉴 모니터 보드라고 써있습니다. 




원목은 아니고 파티클보드(pb)에 시트지가 붙여져 있는 상품입니다. 그리고 조립하는 방식이 아니고 처음부터 완제품으로 나온 제품이라 나사구멍 같은게 보이지 않아서 깔끔해 보입니다.




제품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모습이고 사진은 약간 밝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좀 더 어두운 색상 입니다. 바닥 부분에도 나무를 대서 받침대 가운데 부분이 아래로 휘거나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위에 써놓은 것 처럼 제법 길고 높이도 적당한 편이에요. 



다이소 모니터받침대가 오래 못가고 구부러지고 임시로 영한사전을 쓰다가ㅠ.. 모니터 받침대를 사용하니까 책상이 훨씰 깔끔해보입니다. 책상을 사용할때는 키보드를 받침대 아래에 놓을수도 있어서 공간활용도 좋고, 너무 낮게 모니터를 사용하면 목에도 부담이되니 모니터 받침대를 꼭 사용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