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컴퓨터를 쓰다보면 모니터가 낮아서 목이아플때가 있습니다 책상이 높거나 모니터 높이조절이 가능해서 모니터높이가 맞으면 괜찮겠지만 보통은 모니터를 낮게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겁니다. 이러면 자세도 안좋아지고 목에도 무리가 많이가서 모니터 받침이 꼭 필요한데 보통 온라인에서 팔고있죠.. 가격도 보통 만원이상입니다. 

그래서 뭐 디지인 신경안쓰시면 다이소에서 파는 받침대도 쓸만해서 추천해봅니다~~


저도 모니터가 낮아서 책으로 높이를 맞춰놓고 쓰고있었습니다.ㅠㅠ 저렇게 쓰니까 정리도 안되고 책상이 좁아지는 단점이 있네요..


이게 다이소에서 팔고있는 모니터 수납 받침대 입니다. 가격은 5000원~~ 가볍습니다.


내용물을 보시면 받침대와 다리 2개가 전부입니다. 조립도 그냥 끼워넣으면 끝이에요~ 심플하게 깔끔한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별로일지도 모르는 디자인입니다~ 쓸데없이 수납부분이 많이있네요.



조립하고 모니터를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키보드를 모니터 아래에 집어넣을 수 있엇 공간활용하기 좋아보입니다. 저렴한맛에 쓸만한거 같아요~ 바닥에 고무처리라도 되있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습니다.


마우스는 요렇게 선넣는 구멍이 있네요~



가끔 보통키보드보다 큰 사이즈의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저 받침대 사이로 키보드가 들어가지 않으니 주의하셔야 겠습니당. 제 키보드는 폭이 44cm이고 받침대 아래의 키보드 들어가는 입구의 길이는 46cm입니다~~ 


디자인 신경안쓰고 싼맛에 받침대 필요로 하신분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