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 기어 스포츠 프리미엄 나토 스트랩  


지난 10월 27일에 새롭게 출시된 기어 스포츠는 스트랩 사이즈가 20mm로 사이즈가 맞으면 보통 시계에 사용하는 표준스트랩을 따로 구매해서 기어 스포츠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일반 시계줄을 따로 구매해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삼성전자 사이트에서 기어스포츠용으로 나온 스트랩도 23종류나 있어서 취향에 맞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가벼운걸 좋아해서 나토스트랩을 주로 사용하는데 일반 나토 스트랩은 심박센서를 스트랩이 가려서 삼성 나토스트랩을 구매했습니다. 



삼성전자 공홈에서 구매한 기어스포츠용 프리미엄 나토 스트랩입니다. 판매가는 33,000원이고 삼성전자 회원이면 32,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기어클럽을 가입해서 3만원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2,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기어클럽은 올해 17년 12월 15일까지 기어스포츠를 구매하시고 삼성전자에서 등록을 하시면 위 스크린샷에 보이는 스트랩 3만원 할인쿠폰을 2매 제공하고 기어핏 프로, 기어 아이콘X 2만원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꼭 등록하시고 스트랩 싸게 두개 구매하세요~




삼성에서 판매하는 기어스포츠용 스트랩은 전부 위처럼 스프링바가 도구없이 손으로 쉽게 교체할 수 있게 만들어져서 간단하게 스트랩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쿠폰으로 2,000원에 샀지만 원래 가격이 좀 있는만큼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프리미엄 나토 스트랩을 사용하고 마음에 들어서 다른색으로 하나 더 사봤습니다. 가장 오른쪽의 우레탄 스트랩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기어스포츠 스트랩입니다. 우레탄도 가볍고 땀이나 물에 강해서 운동할때 주로 사용합니다.


교체가 쉬워서 그때그때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게 가장 편합니다. 




그리고 일반 20mm 스트랩도 몰론 기어스포츠에 사용할 수 있어서 몇개 구매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가죽, 우레탄링크, 메탈링크 스트랩 입니다. 가운데 우렌탄링크 스트랩은 이전 포스팅에서 리뷰 했는데 궁궁하신 분은 아래 링크로 가셔서 구경해보세요~


http://kuma12.tistory.com/217  기어스포츠 20mm 우레탄링크 스트랩




취향에 맞게 스트랩을 교체하고 워치페이스도 어울리는 화면으로 쉽게 바꿀 수 있어서 참 마음에 드네요~ 기어 S3보다 크기도 작아서 손목이 두껍지 않은 여성분들이나 남성분들도 크게 어색하지 않은 사이즈라 참 마음에 들어요.


베젤부분 유격은 많이 잡고 돌리는 느낌은 훨씬 좋아졌지만 유격은 살짝 더 잡아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만족스러운 스마트워치 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