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 기어스포츠 클래식 레더 스트랩


삼성에서 기어스포츠출시와 같이 나토스트랩, 하이브리드 스트랩, 실리콘 스트랩, 가죽 스트랩 등 여러 종류와 색상의 스트랩을 출시 했었습니다. 그런데 가죽 스트랩만 바로 품절이고 거의 한달동안 품절상태에서 12월에 품절이 풀려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37,000원이고 회원가는 35,000원으로 적당한 가격대에 퀄리티도 괜찮은 가죽 스트랩인데 기어스포츠 구매 이벤트로 주는 기어클럽 스트랩 30,000원 할인권으로 5,0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ㅎㅎ






기어스포츠 Classic Leather 스트랩은 20mm 사이즈의 표준스트랩으로 기어스포츠 뿐만아니라 일반 시계에도 장착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위와같이 블루, 베이지, 화이트, 올리브그린, 핑크 5종류가 있는데 저는 제일 무난해보이는 베이지를 구매했습니다.





스트랩 스튜디오라고 써져있는 케이스에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삼성 스트랩스튜디오의 나토스트랩도 써보고 실리콘 스트랩도 써봤는데 가격은 저렴하지 않아도 퀄리티는 제법 괜찮은 편이였어요~  스트랩 교체할때 도구 필요없이 그냥 손으로 할 수 있는점이 정말 편해서 매일 옷에맞게 바꿀때 좋네요.





삼성 공식홈페이지에 나온 스펙상으로는 가죽 재질이 안나오는데 소가죽인것 같고, 사이즈는 22x120x5mm(가로x높이x깊이)라고 써져있는데 스트랩의 두께는 2.5~3mm정도 되는것 같았습니다. 색상이 공홈에 나왔던 사진보다 살짝 연한 베이지 색상입니다.




클래식레더 스트랩의 바닥부분입니다. 살에 닿는 느낌이나 스트랩 자체의 마감이 제법 마음에 듭니다. genuine leather라고 써있는걸보니 인조가죽은 아닌것 같네요. 가죽이 생각보다 단단하지는 않아서 처음에 착용할때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버클부분에도 스트랩스튜디오라고 작게 써져있습니다. 이런 소소한 디테일이 마음에 들어요~ 버클부분은 확실히 좋은것 같습니다. 다른 비싼 스트랩도 버클은 안좋은 경우가 제법 있더라구요.




남성보다는 여성에 더 어울릴 것 같은 밝은 색상의 베이지 가죽 스트랩입니다. 기어클럽 스트랩 할인으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샀지만 저는 색상때문에 35,000원을 내고 살것같지는 않습니다ㅎㅎ. 


마감이나 착용감은 나토나 실리콘 스트랩보다 확실히 좋은것 같습니다. 삼성 20mm 가죽스트랩 중에서는 가장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