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gs편의점 콘치즈그라탕 후기

category 취미/리뷰 2017. 12. 15. 03:58



GS편의점 콘치즈그라탕 후기


개인적으로 식당에가면 가끔 기본메뉴로 나오는 콘치즈그라탕을 많이 좋아하는 편인데, GS편의점에서 콘치즈 그라탕을 팔더군요~ 그래서 호기심에 하나 사와봤습니다.. 

가격은 3,000원이고 전자렌지에 뚜껑을 닫고 1분30초~1분50초를 돌려서 먹는 식품입니다. 유해물질 배출염려가 없는 무공해소재라고 하네요.. 정말일지는~



칼로리는 표기가 안되어있고 내용량은 250g입니다. 스위트콘이 70%들어가있고, 모짜렐라 치즈가10% 들어가 있네요. 나머지는 마요네즈나 조미료 등등 입니다. 생각보다 치즈 함량이 적어보이네요? 가격은 3,000원인데..




전자렌지에 1분50초를 돌려봤습니다. 콘치즈위에 모짜렐라 치즈와 파슬리가 조금 뿌려져있네요.



먹어본 느낌으로는 가격에비해 많이 별로였습니다.. 스위트콘은 익혀진 느낌이 아닌 그냥 생으로 전자렌지에 돌린 느낌이고, 모짜렐라 치즈는 정말 조금밖에 없고 거의 마요네즈 뿐이였습니다. 

편의점 즉석조리식품이라 어쩔 수 없겠지만 이럴거면 가격이라도 싸야할거 같네요.. 스위트콘이 얼마나한다고.. ㅠㅠ 차라리 스위트콘 사서 직접 해먹는게 더 양도 많고 맛도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