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로손 편의점 모찌롤 후기


얼마전에 일본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가장 생각나는 디저트를 말하라면 로손 편의점의 모찌롤이라고 말할 수 있을정도로 정말 맛있는 롤케익을 먹어봤습니다. 

저는 일본 로손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모찌롤케익을 먹어봤는데 일본 편의점 디저트는 정말 한국보다 훨씬 퀄리티가 좋더군요. 우리나라도 편의점 디저트의 질이 많이 좋아졌다고 하지만 아직 일본은 못따라가는것 같습니다.


밖에서 한참 돌아다니고 호텔로 돌아오는 길에 로손 편의점에서 모찌롤케익 오리지날과 치즈모찌롤케익을 사와서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273엔(円) 세금포함 295엔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화로하면 3,000원 정도 되겠네요. 최근 한국편의점에서도 모찌롤케익을 판매하는데 비슷한 가격입니다. 크기는 일본 모찌롤이 좀더 크구요. 



<칼로리는 599kcal 입니다>



모찌롤케익의 단면 입니다! 부드러운 우유크림이 보이시나요~? 냉장보관되어 있어서 시원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정말 최고입니다.  가장 중요한 빵부분에 약간 진한 노란색 줄이 보이시나요? 빵이 모찌처럼 쫄깃한게 특징입니다. 


우리나라 편의점에서도 모찌롤케익이라고 파는것들은 전부 빵부분은 그냥 일반 빵인데 일본의 모찌롤케익은 빵부분이 정말 모찌같은 식감이 지금도 생각나서 먹고싶군요..ㅠ




다음날에 또 사먹은 모찌롤케익! 이번엔 치즈모찌롤케익을 사서 먹어봤는데 치즈 조각들이 많이 박혀있어서 정말 진한 치즈맛이 났습니다. 그래도 저는 오리지날 모찌롤케익이 더 취향이였어요.ㅎㅎ


정말 일본에가면 편의점에서 많이 사먹는것 같아요. 나중에 또 일본에가면 꼭 사먹을 것 같습니다. 일본에 가실 분들도 꼭 편의점 디저트 종류를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