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 4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2018)에 다녀왔습니다. 서울 코엑스에서 1월4일~1월6일 3일동안 열리는 박람회였는데 사람이 제법 많이 모여있습니다. 입장권은 5,000원이였는데 무료배포하는 초대장을 가지고 가면 접수하고 바로 들어가실 수 있었습니다. 관심이 있는 프랜차이즈가 있어서 상담도 받을겸 다른 괜찮은 프랜차이즈들도 있는지 가게되었네요.~


행사장에 들어가니 정말 많은 업체들이 보였습니다. 반이상은 요식업 관련 프랜차이즈였고, 판매를 목적으로 온 업체도 보였고, 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업체들도 여럿 보였습니다. 


제가 관심있게 본 프랜차이즈인 바세츠 아이스크림입니다. 여기서 여러가지 물어보러 창업박람회에 왔는데 괜찮은 업체인 것 같았습니다.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보통 파는 가격의 40~50%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온김에 하나 먹어봤는데 역시 베스킨라빈스보다 훨씬 맛있는게 마음에 드네요!


처음보는 업체도 많이 보이고 최근 많이 생기고있는 프렌차이즈 업체도 많이 홍보하러 창업박람회에 참가했습니다. 시식이나 저렴하게 판매해서 사람들을 모으고 있더군요~ 줄이 엄청길게 서있는 업체도 보였습니다. 


도쿄빙수도 최근 많이 생기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인데 이곳에서도 시식을 했는데 사람들이 길게 줄서있었습니다. 저도 기다려서 먹어봤습니다~

말차빙수 입니다.  


유명한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홍보를하러 창업박람회에 많이 들어와 있더군요. 창업박람회는 기간마다 열리는편이니 궁굼하신 분들은 한번쯤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근처에 살고있으면 여러군데 시식이나 저렴하게 판매하는걸 먹어보러 가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저는 멀리살아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