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디지털피아노 야마하 p115 yamaha

category 취미 2017. 8. 15. 23:48

     디지털피아노 야마하 P115 yamaha    


저는 피아노를 치지는 않지만 야마하라는 브랜드는 잘 알고있습니다~ 이번에 여자친구가 피아노를 배워보려고 디지털 피아노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열심히 인터넷 같은 곳에서 알아보다가 야마하 P-115로 정하게 되었네요. 


우선 일반 피아노는 주변에 시끄러워서 넘어가고, 해머건반 이어야 하고, 가격도 어느정도 저렴한 편이면서 88건반이라 최종적으로 야마하 P115를 정하게 되었습니다. 사람들 말로는 약간 건반이 가볍다는 얘기도 있긴하지만 다른거는 너무 비싸지기 떄문에.. ㅎ

  



택배가 처음 왔을때 박스가 많이 커서 놀랐네요~ 가격대는 인터넷에서 약 50만원대 였습니다. 배송은 빨리 왔네용.



박스를 얼여보니 스티로폼으로 충격안받게 잘 포장이 되어있네요, 구성품은 안에 전자피아노 본체와, 설명서, 제품보증서, 악보집 하나와, 피아노 건반 위에 올려놓는 융하나와 패달, 아답터가 들어있네요.





색상은 블랙이랑 화이트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화이트가 훨씬 더 이쁜것 같더군요 ㅎㅎ  단점이 약간 가벼운 건반이라고 하는데 저는 초보라그런지 잘 못느끼겠더라구요.. 소리도 야마하 특유의 맑은 소리가 맘에 듭니다.  




적당한 가성비에 88건반, +14가지 음색에 기본기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밤이나 사람이 있을때는 헤드폰 단자가 2개 있어서 무음으로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자체 스피커도 좋은편 이엿습니다.




이렇게 책상위에 올려서 쓰셔도 상관없지만 스탠드에 올려서 쓰셔도 좋습니다. 저렴한 쌍열 스탠드도 있고,  전용 스탠드도 있어서 취향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품 나무 스탠드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기본기가 충실한 가성비 최고의 야마하 P-115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