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볍고 저렴한 여행용 24인치 캐리어 추천


이번 가을에 일본에 갈 예정이여서 여행용 캐리어를 알아보다가 트레빌 헤이미쉬 24인치 캐리어를 봣는데 깔끔한 디자인도 좋고 가벼운 무게와 저렴한 가격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확장지퍼가 이 가격대에서는 별로 없던데 트레빌 캐리어에는 달려있더군요. 너무 약하지 않을까 걱정도 조금 되긴했지만 받아보고 실제로 보니 나름 괜찮은것 같습니다.  






20인치와 24인치 두가지가 있었고, 3가지 색이 있었는데 크림 베이지 색상으로 주문했습니다. 실제로 받아보니 색도 괜찮고, 생각보다 큰 크기에 무게가 가벼워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퀴도 우레탄 바퀴라 소음도 크지않고 부드럽게 잘 굴러가는 느낌이였습니다. 캐리어 본체의 재질은 ABS와 PC가 같이 사용된것 같습니다. 덕분에 무게도 24인치 기준 3.2kg밖에 안해요~ 다른 캐리어들 보다 0.5~1kg정도 더 가벼운 느낌입니다. 



색상은 크림베이지. 세레니티 블루, 린트 그린 3종류가 있어요~





요즘 여행용 캐리어는 TSA락이 필수인데 트레빌 케리어에도 다행히 달려있네요. 비밀번호도 변경할 수 있어서 자물쇠가 따로 필요없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확장지퍼가 달려있습니다. 확장지퍼 없는 캐리어를 몇번 써봤는데 가끔 아슬아슬하게 짐이 꽉 찰때 확장지퍼가 없으면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필수인것 같아요..




내부는 다른 캐리어들과 비슷한 모습입니다! 무난한 구성입니다~~




손잡이도 잘 흔들거리지 않고 견고한 느낌의 알루미늄으로 두껍게 만들어져서 잘 고장나지 않을것 같습니다.  어서 여행갈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임채현 2017.08.27 18:34

    케리어 리뷰 정말 잘 정리 했네요 ^^

  2. 김민국 2017.08.27 19:03

    트래빌이라 캐리어라,, 잘 알지 못하지만 튼튼해보이고 좋아 보이네요.
    다음에 케리어 준비할 때 고려해봐야겠네요 ㅋㅋ

  3. 다온이소스 2017.08.27 20:05

    다음번엔 여행 다닐 때 매기 좋은 배낭도 추천해주세용 리뷰 잘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