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성심당 테라스키친 베리빙수/파스타

category 일상 2017. 6. 26. 13:31

  대전 성심당 테라스키친 베리빙수  

 

얼마전에도 은행동 성심당 위에있는 테라스키친에 갔다왔지만, 이번에도 성심당을 들렷다가 테라스키친에 가서 밥을 먹었습니다.ㅎㅎ 가격도 괜찮고 무엇보다 맛있으니까 또 오게되네요~ 


처음 갔을땐 치킨까스 오므라이스랑 25겹 돈까스를 먹었는데 이번엔 베이컨 퐁당 스파게티랑 치킨까스 카레라이스 그리고 베리빙수까지 먹었습니다!



성심당 입구 오른쪽부분에 2층으로 올라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저기서 성심당에서 산 빵을 드셔도 좋고 식사나 조각케익 등도 팔더라구요~


내부는 전부 찍지는 못했지만 넓고 깔끔합니다! 

자리 부족할일은 별로 없을것 같아요~ 주방쪽도 엄청 깨끗해서 놀랐어요.





테라크키친 메뉴판입니다~ 저번 포스팅에도 올렸지만 다시 올립니다.


드디어! 주문했던 치킨까스 카레라이스가 나왔습니다. 

여긴 먼저 만들어지는것 부터 나오네요. 

이번에도 치킨까쓰 먹었는데 여기 치킨까스가 전 제일 맛있더라구용~ 


계란도 부드럽고 참 이쁘게 만든거같아요 ㅎㅎㅎ...


그리구 바삭한 치킨까스! 퍽퍽한 가슴살이 아니고 부드러운 다리살로 만들어서 

퍽살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거 같아요! 

개인적으론 치킨까스 카레라이스 보다는 치킨까스 오므라이스를 더 추천해요~ 

카레도 조금 부족한 느낌이고 밥부분은 볶음밥이 아니고 그냥 흰쌀밥이거든요..


그리고 기대했던 베이컨 퐁당 스파게티 입니다. 

보통 빠네 파스타라고 하는 파스타인데요~ 

빵부분도 맛있고 나쁘진 않았는데 짜게 드시는 분들에게는 좀 싱거울 수 있습니다.


느끼한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다 먹고 후식으로 베리빙수를 먹었어요!

비주얼이 참 과일이 엄청 많죠ㅎㅎ 블루베리,딸기,코코넛 입니다

얼음은 일반얼음이고 얼음 아랫부분에 연유처럼 달달한게 많이 있더라구요~


눈꽃빙수라고 설빙처럼 우유얼음을 쓴 빙수도 있긴한데

일반 얼음쓴 빙수도 전혀 심심하지 않고 오히려 과일이 더 많게 느껴질 정도로

과일이 많아서 상큼하고 엄청 맛있었습니다.ㅎㅎㅎ 가격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구요~


다음엔 다른 빙수도 먹어봐야 겠습니다.

설빙도 맛있지만 다른 빙수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성심당 빙수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