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세종시 빵집 맛집 삼송빵집 플러스     


세종시 교보문고에 갔다가 옆에있는 삼송빵집이 있어서 한번 가봤습니다. 삼송빵집은 처음 가보는데  나중에 알고보니까 마약빵이라고 유명하더군요.


본점은 대구에있고 서울에 주로 몰려있더군요 타지역은 세종과 전주만 있는것 같습니다. 한번 어떤빵을 파나 살펴보겠습니다.







세종시 삼송빵집 세종엘큐브점



제가 간 곳은 세종시 교보문고 바로 옆에있던 세종엘큐브점 이였습니다. 플러스는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겟네요~? 밖에 비도오고 시간도 오후4시쯤 이였지만 사람은 많이 있었습니다.




비도 오고 사람이 많을 시간이 아니였지만 매장 내에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네요~ 아이들과 같이오신 분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저기 빵이 진열되어 있는 곳 뒷쪽에서 제빵사 분들이 빵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오픈되어있는 구조여서 그런지 매장온도가 그렇게 시원하지는 않더라구요. 




가장 첫번째에 있어서 눈에 들어온 통옥수수빵입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유명하다니까 하나 구입했습니다. 적당량만 계속 만들기 때문에 바로나온 빵이라 따뜻했습니다. 빵은 역시 바로나온 빵이 제일 맛있죠 ㅎㅎㅎㅎ





고로케종류도 있더군요 빵은 다 종이에 쌓여있어서 잘 안보였습니다.ㅠ 한우고로케란 것도 있던데 혼자갔기 때문에 많은 종류는 못사서 못먹어봤습니다 ..





선물용으로 좋아보이는 밤 카스테라도 있네요. 무슨맛일지 궁굼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초코크림빵과 밀크크림빵이 눈에 띄었습니다. 이건 다른 빵과 다르게 비닐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가격표 입니다. 빵 두개를 고르고 마실걸로 토피넛 라떼를 골랐습니다. 가격은 적당해 보이네요~ 너무 비싸지도 않고 보통~? 

지금 보니까 수제버거와 샌드위치 같은 것도 파는군요! 나중에 오게되면 먹어봐야 겠습니다.





우선 마약빵이라고 유명한 통옥수수빵을 먼저 먹어봤습니다. 겉에는 소보루처럼 달달하고 바삭하게 되어있습니다. 냄새는 옥수수빵 향이 강하게 나는군요.

안에 내용물을 보니 통옥수수와 하얀 크림같은게 있는데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마실건 토피넛 라떼구요~ 토피넛 라떼 너무 달지않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옆에 빵은 크림치즈찰떡빵이라고 하는 빵인데 겉에는 크림치즈가 발려있네요. 삼송빵집의 빵들은  거의 이런식으로 생긴것 같아요.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크림치즈찹쌀빵 이라고 해서 크림치즈가 들어있을줄 알았지만 팥이군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이 빵도 막나온 빵이라 뜨거웠는데 취향 차이겠지만 이건 약간 식어야 더 맛있을것 같습니다. 뜨거우니까 안에 찹쌀도 덜 쫀득하고 좀 흐르더군요 ㅎ_ㅎ


나중에 보면 또 가볼 것 같습니다. 제 기준으로 또 간다는건 맘에들었다는 거죠ㅋㅋㅋ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