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세종시 대형서점 영풍문고 에비뉴힐점     


안녕하세요~ 세종시에 대형서점인 영풍문고가 5월에 에비뉴힐에 입점을 했었죠~ 언제 한번 구경가보려다가 기회가 되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옆 빌딩에는 교보문고가 있는데 나란히 경쟁을 하게됐군요ㅎ_ㅎ 


에비뉴힐 빌딩에는 아직 입점된 가게들이 거의없어서 영풍문고만 덩그러니 지하에 있었습니다. 한번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아~무것도 없는(7월초) 에비뉴힐 빌딩 지하로 내려가보시면 영풍문고만 덩그러니 있고 그앞에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닐 겁니다. 영풍문고만 있지만 사람이 많이 오더군요. 바로옆에 교보문고가 있는데도요.. 입구는 깔끔하게 책들과 소품들을 진열해 놓은 모습입니다.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입구에 요즘 유행하는 마인크래프트 캐릭터가 보이네요~ 이름이 뭐더라.. 잠뜰인가 ㅎㅎ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이들이 다른 지역 서점에 비해 많았습니다. 주변에 아이들과 같이올만한 곳이 많아서 그런것 같네요. 계산하는 곳은 서점 가운데쯤에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영풍문고 세종점의 크기는 딱 이정도 느낌 입니다. 생각보다 크지는 않아서 다른곳에 더 있나 찾아봤네요 ㅎㅎ 책만 있는게 아니고 교보문고처럼 캐릭터상품과 디지털제품 등도 같이 진열되어 있어서 책들이 상대적으로 적어보였습니다.


몰론 부족한 넓이는 아니고 충분히 큰 서점이지만 바로옆 교보문고보다는 작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책들과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참 많았습니다 ㅎㅎㅎ





책들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군요~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기도 힘들었습니다 ㅠㅠ 




딱 봐도 사람들이 참 많죠ㅋㅋㅋ  인형같은 캐릭터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요즘은 캐릭터상품들이 참 많이 생겨나는것 같아요. 카카오캐릭터도 그렇고 무민, 어드벤쳐타임 등 귀엽고 이쁘지만 문제는 가격이 너무 비싸단거네요 ㅎㅎ..




피카츄~~ 도 있습니다. 포켓몬인형






책만큼 이런 캐릭터상품이나 문구나 완구, 인형들도 상당히 많이 있었습니다. 항상 이런곳에 오면 사고싶지만 막상 사지는 않네요ㅎㅎ~~~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었고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갔을때만 그런건지 아이들이 너무많아서 그런지 너무 시끄러운게 좀 문제였습니다.. 대부분 부모님들이 아이를 관리해줘서 괜찮았지만 가끔 너무 시끄럽게 떠드는데 관리를 안해주시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그런점들만 빼면 정말 좋은곳 이였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