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월은 호국보훈의 달입니다. 현충일과 6.25 한국전쟁을 연계해서 6월을 호국보훈의 달로 지정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6월에 군인이나 국가안보에 대한 캠페인이나 행사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제가 자주 구매하는 헬스 보충제 쇼핑몰인 마이프로틴에서도 군인과 경찰을 위한 이벤트를 한다고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마이프로틴은 거의 항상 할인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매 이벤트마다 할인되는 품목은 다르지만 원하는 상품이 할인중일 때 사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이번 6월에는 상품 배송지가 군부대 혹은 경찰서 주소로 주문하면 15,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이프로틴에서 적립금은 바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우선 마이프로틴에서 경찰서나 군부대 주소로 구매하고 위에 스크린샷에 보이는 적립금 신청서를 클릭해서 입력한 후 마이프로틴에 메일을 보내면 신청 완료입니다!


혹시 군인이나 경찰분의 여자친구분이나 가족이 선물해준다해도 주소만 군부대나 경찰서로 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제품들도 잘 나와있어서 고르기 어렵지 않아요~ 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겁니다. 먹어서 나쁠게 없거든요..ㅎㅎ



추가로 추천인을 입력하면 25%씩이나 추가로 할인되니 꼭!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프로틴에서 할인은 안받고 구매하면 가성비가 별로라 이벤트할인을 받던지 추천인 할인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7만원이상 구매해서 무료로 배송 받는걸 추천해드려요~ 7만원 이하는 무조건 3만원 배송비 입니다!


-추천인은 구매하실때 입력 할 수도 있고 가입시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적용-


https://www.myprotein.co.kr/

추천인 - 42HI-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