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저번에 포스팅 했던 ZMA와 같이먹고있는 트리뷸러스 프로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제가 저번포스팅에서 남성호르몬이 정상 수준이긴 하지만 평균이하여서 ZMA를 먹고있다고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성은 30대부터 남성호르몬이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이런 이유로 운동을 해도 효과가 잘 나타나지 않고 금방 피로감이 생기게 됩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남성호르몬 주사제이지만 부작용과 가격에 대한 리스크가 따라옵니다.  그래서 부작용이 없는 ZMA나 트리뷸러스를 복용하면서 운동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마이프로틴에서 판매되고 있는 트리뷸러스 프로(TRIBULUS PRO)입니다. 다른 제품들과 같은 디자인의 포장입니다. 


약간 녹색빛이 도는 갈색의 가루가 들어있는 알약입니다. 냄새는 약간 한약?같은 냄새가 나는것 같네요. 심하지는 않아서 삼키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캡슐의 크기는 삼키기 불편하지 않을정도의 크기입니다.



마이프로틴 트리뷸러스 프로의 성분은 트리뷸러스 테레스트리스 가루(사포닌) 300mg 이 들어있는데 사포닌 95%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루에 1~3정씩 식사와 함께 먹으면 됩니다.  사포닌은 인삼이나 홍삼에 많이 들어가있는 성분으로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 촉진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추가로 마이프로틴에서 추천인을 입력하면 25%씩이나 추가로 할인되니 꼭!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프로틴에서 할인은 안받고 구매하면 가성비가 완전 별로라 이벤트던 추천인이던 할인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7만원이상 구매해서 무료로 배송 받는걸 추천합니다~ 7만원 이하는 무조건 3만원 배송비 입니다.

추천인은 구매하실때 입력 할 수도 있고 가입시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https://www.myprotein.co.kr/

마이프로틴 링크


추천인 - 42HI-R2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