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운동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있는 마이프로틴! 하지만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고 다른 해외배송 사이트보다 많이 사용하지 않는 느낌입니다.  보통 헬스나 다른 운동을 하면서 여러 종류의 보충제를 많이 드시는데 국내 브랜드보다는 해외 브랜드의 보충제를 많이 구매하십니다. 가격도 그렇고 성분면으로도 국내 보충제 보다 해외 보충제가 좋은점 때문인 것 같습니다. 



마이프로틴은 유럽의 보충제 브랜드로 많은 보충제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많은 보충제 라인업 뿐만아니라 비타민, 다이어트용 보충제, 식품, 의류, 운동용품 등 없는것 빼고는 다 있다고 할 정도로 많은 종류의 보충제를 만들어서 팔고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 보충제를 판매하는 사이트가 아닌 전부 마이프로틴 자체에서 관리하고 제조해서 판매하기 때문에 저렴하고 믿을만 합니다.



국내나 해외의 보충제 브랜드 중에서는 신뢰가 잘 가지않고 믿을만한 제품인지 의심될때가 많이 있지만 마이프로틴은 최초로 ISO9001 인증을 받고 GMP, MACCP등의 인증을 받아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세계 여러 권위 있는 기관에서도 인정을 받아서 보충제 브랜드중에서는 제일 믿을만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마이프로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팁은 마이프로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메인화면에 거의 항상 할인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마이프로틴은 할인을 받지않고 구매하면 다른 브랜드보다 비싸서 할인을 받고 구매하셔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행히 거의 항시 이벤트를 하고있고 이벤트가 없다해도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전제품 25%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정보는 위의 메뉴에 할인코드에 들어가시면 현재 할인하고있는 이벤트들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 : 42HI-R2 




회원가입시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나중에 상품을 구매하실때 25% 자동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자주 들어가서 눈팅하시다 보면 가끔 50%세일이나 2+1같은 대박이벤트를 할때도 있는데 이때를 잘 노리면 다른곳의 반값에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저번 이벤트를 잘 노려서 아래사진의 단백질보충제 2.5kg, L-카르니틴, CLA, ZMA, 트리뷸러스 프로, Flav Drops, 쉐이커통2개 전부해서 10만원에 구매하고 사은품으로 마이프로틴 가방까지 받았었습니다. :) 


단백질은 민트초코맛으로 구매했는데 다른 브랜드에 비해 맛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민트맛은 보충제로 처음먹어 봣는데 민트를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앞에서 마이프로틴의 장점만 얘기했느데 개인적으로 생각한 단점을 써보겠습니다. 


우선 배송이 다른 분들도 느끼실 테지만 다른 해외배송 사이트에 비해 느린편입니다. (약 1~2주) 그리고 내용물은 문제없긴했지만 겉에 박스가 너덜너덜 했습니다. 배송비 정책이 7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라서 무조건 7만원이상 구매해야 한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7만원 이하로는 무조건 3만원이 붙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 마지막으로는 이벤트를 자주해서 좋긴하지만 이벤트를 통해 싸게 구매했는데 다음날에 더 저렴한 이벤트를 할때가 종종 있어서 아쉬울때가 있네요 ㅎㅎ 단점아닌 단점이네용






추천인은 구매하실때 입력 할 수도 있고 가입시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https://www.myprotein.co.kr/

마이프로틴 링크


추천인 - 42HI-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