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벌써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여름을 대비해서 운동을 시작하신 분들도 있고 다이어트도 병행해서 같이 하시는 분도 계실겠지요~ 저도 역시 운동과 다이어트를 같이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운동만으로는 살을 빼는데 한계가 있더라구요 다이어트에는 식단이 제일 중요한데 저는 최근에 저녁대신 마이프로틴에서 구매한 임팩트 웨이 프로틴을 먹고 있습니다! 


저녁대신에 먹다보니까 확실히 살이 빠지긴 하더라구요. 프로틴은 다이어트용이라기 보다는 운동할때 근육생성에 도움이 되라고 먹는거긴 하지만 거의 단백질만으로 이루어진 보충제라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게다가 다른 보충제에 비해 맛의 선택이 엄청나게 다양한게 참 좋은것 같습니다. 저는 민트덕후인데 초코민트맛이 있어서 항상 마이프로틴에서 주문합니다 ㅠㅠ.. 맛있어요 민트! 다른 맛들도 후기들을 보니까 맛있다고 합니다! 가끔 몇가지는 취향을 타긴하지만.. 민트처럼




내용물 입니다~ 깔끔하게 포장되고 안에 25g 계량스푼이 들어있습니다. 보통 한스푼 채워서 우유나 물 200ml에 넣어먹습니다. 물보다는 우유가 맛있습니다. 저는 보통 저지방/무지망 우유랑 섞어먹어요~ 입자도 고운편이라 덩어리지지 않고 잘 섞이는 편입니다.




영양정보표 입니다. 위에 사진은 민트초코맛 영양정보고 아래의 기본영양정보는 마이프로틴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정보인데 맛중에서 아무맛 안나는 임팩트 웨이 프로틴의 영양 정보입니다. 아무맛이 들어가지 않아서 단백질 함량은 제일 높네요~  1회 제공량이 100칼로리 정도밖에 안되서 우유랑 같이먹어도 200이 될까말까 입니다!


하지만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프로틴이 다른 단백질 보충제에 비하면 비싼편인데 다른 운동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가성비갑 이라고 말하더라고요~ 그 이유는 마이프로틴에거의 항상 할인을 하기때문에 다른곳에 비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ㅠㅠ) 


추가로 추천인을 입력하면 25%씩이나 추가로 할인되니 꼭!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프로틴에서 할인은 안받고 구매하면 가성비가 완전 별로라 이벤트던 추천인이던 할인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7만원이상 구매해서 무료로 배송 받는걸 추천합니다~ 7만원 이하는 무조건 3만원 배송비 입니다.


-추천인은 구매하실때 입력 할 수도 있고 가입시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적용-


https://www.myprotein.co.kr/

마이프로틴 링크


추천인 - 42HI-R2


도움이 되셨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