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제가 마이프로틴 보충제 먹기전에 먹었던 MP COMBAT 100% WHEY 보충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보충제를 먹기전에도 다른 여러 보충제를 먹어봤었는데 그땐 블로그를 안해서 리뷰를 못썼습니다..ㅠ COMBAT 100% WHEY 보충제는 가성비가 괜찮은 보충제중 하나인데 해외구매로 5Lb(2.27kg)에 5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MP사의 COMBAT 100% WHEY 단백질 보충제의 모습입니다. 포장이 초록색인게 이뿌네용 포장을 살펴보니 한스쿱에 단백질25g이 들어가고 글루텐을 제거했네요~ 유당에 민감해서 보충제먹으면 속이 불편한 분들에게 좋을것 같습니다. 


맛은 무난한 초코맛으루 샀습니다~~! 어차피 맛도 종류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초코,쿠앤크,딸기,카푸치노가 있다고 합니다. 제가 마이프로틴 보충제로 간 이유중 하나가 가격도 가격이지만 맛이 다양해서 마이프로틴으루 갔습니다.. 



성분표입니다. 한스쿱에 33g 이고 총68번정도 먹을 수 있네요. 다른성분은 딱히 들어가지 않고 단백질위주로만 들어가있습니다. 단백질은 한스쿱에 25g(50%)로 높은 편입니다.  


제품의 장점 등~~ 여러가지 이 제품은 WPI > WPC 함량을 가진 제품으로 CFM방식의 마이크로 필터링된 WPI단백질과 울트라 필터링된 WPC단백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WPI가 WPC보다 순도가 높고 가격이 더 나갑니다.


가루날림은 심하지 않은편입니다. 한스쿱이 큰 편이에요~


저는 보통 우유에 섞어먹는편인데 물에도 잘 섞이고 덩어리지는 경우는 많이 없었지만 덩어리가 작게작게 생기는 편이였습니다. 제가 잘 못섞었는진 모르겠지만 ㅎ.ㅎ.. 맛은 그냥 먹을만합니다. 약간 덜달은 초코우유맛 느낌이였습니다. 다른 제품보다 한스쿱이 큰편이라 제가 먹고있는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보단 걸쭉한 편입니다.


단백질 외에 다른 첨가물의 함량이 적어서 가성비 괜찮은 순수단백질 보충제를 찾는분에게 좋은 단백질 보충제입니다.